신한투자증권, 토스뱅크 앱 내 장외채권 거래 서비스 출시 techholic 등록일 2024-10-21 13:30 조회수 52

 

신한투자증권, 토스뱅크 앱 내 장외채권 거래 서비스 출시 te…

M 최고관리자 0 78

[테크홀릭]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기준금리 인하에 따라 채권 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보다 쉽고 편리한 채권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토스뱅크(대표이사 이은미) 앱 내에서 장외채권 거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한투자증권 장외채권 거래 서비스는 토스뱅크 모바일 앱 내 ‘목돈 굴리기’ 서비스에서 장외채권을 거래할 수 있다. 토스뱅크 앱에서 신한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뒤 토스뱅크에서 연결된 신한투자증권 화면을 통해 거래 가능하며, 최소 매수 금액은 10만원이다.

신한투자증권은 토스뱅크 앱 내에서 신한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3개월 동안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 0% 혜택을 제공한다. 단, 제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전형숙 신한투자증권 플랫폼그룹장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통해 채권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투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토스뱅크와 제휴를 확대해 보다 유익한 투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토그뱅크 #장외채권 거래 서비스

1729485011_214390_contents0.jpg

ⓒ Techholic(http://www.techholi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