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와 몽클레르, G-클래스 한정판 제작 내년 20대 생산 자동차뉴스 등록일 2024-10-21 16:14 조회수 70 https://www.autospy.net/news/11645

 

벤츠와 몽클레르, G-클래스 한정판 제작 내년 20대 생산 자…

M 최고관리자 0 187

 

20241021161447_V1DkvzSGdF.jpg

 

 

2024년 10월 19일, 상하이에서 열린 'The City of Genius' 쇼에서 메르세데스-벤츠와 몽클레르가 그들의 협업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Past Forward. Where the Future is Driven by the Past"라는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NIGO(니고)가 영감을 준 단 하나뿐인 아트 피스 "Project G-Class Past II Future"가 공개되었다.



90년대 G-클래스의 부활

 


이 프로젝트의 중심에는 90년대의 G-클래스를 완전히 복원한 차량이 있다. 패션 디자이너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NIGO는 이 차량의 내외부 디자인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그 결과물인 'G-Class Past II Future'는 단 20대만 생산되는 한정판 모델로 탄생했다.



NIGO는 "90년대는 문화적, 창의적 관점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대 중 하나였습니다. 전자 음악과 힙합 씬이 새로운 도시 문화의 표현으로 떠올랐죠. 저는 그 분위기와 에너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Project G-Class Past II Future에 통합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한정판 G-클래스와 패션 컬렉션



이번 협업의 결과물로 한정판 G-클래스와 캡슐 컬렉션이 2025년 4월 출시될 예정이다. 한정판 G-클래스는 새로운 G 450 d와 G 500을 기반으로 제작되며, 올리브 그린과 그레이의 투톤 외장, 체크무늬 시트 업홀스터리, 그리고 협업 로고가 새겨진 스페어 타이어 커버 등이 특징이다.



패션 컬렉션은 90년대의 영향을 받은 젠더 뉴트럴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선보인다. 수베니어 재킷, 후드티, 체크 셔츠, 반바지, 다운 재킷, 파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블루, 블랙, 그린, 화이트를 기본으로 오렌지 액센트를 더했다.


"Past Forward" 브랜드 캠페인


이번 협업을 accompaniment하는 브랜드 캠페인 "Past Forward. Where the Future is Driven by the Past"는 과거와 미래의 불가분의 관계를 반영한다. 도시의 옥상을 배경으로 한 이 캠페인은 협업의 진화를 상상의 세계에서 도시 생활로의 도착으로 시각화한다.


메르세데스-벤츠 AG의 베티나 펫저 부사장은 "NIGO의 엄청난 창의력과 몽클레르와의 공동 창작이 우리를 흥미진진한 도시 환경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G-Class Past II Future는 우리의 아이콘에 대한 매우 특별한 새로운 '변주'입니다. 이 한정판은 90년대 스타일과 G-클래스를 시대를 초월한 인기 모델로 만든 특성을 새롭게 해석한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https://www.autospy.net/news/11645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