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전’으로 확대하는 유통업계 ‘멤버십 전쟁’

 

‘협업전’으로 확대하는 유통업계 ‘멤버십 전쟁’

M 최고관리자 0 117
구독료 인하와 배송 혜택을 중심으로 이뤄지던 유통업계 멤버십 경쟁이 타 브랜드와의 ‘협업전’으로 확전하고 있다.
극심한 고물가 현상과 소비 침체로 고객의 가격 민감도가 커진 상황에서 멤버십 하나로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를 누리도록 혜택을 강화하는 모양새다.
2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SSG닷컴은 전날 유료 멤버십 회원 전용 특가 행사 ‘브랜드 시크릿딜’을 시작했다.
그동안 상품 단위로 특가 행사를 진행한 적은 있으나 충성도가 높은 브랜드와 협업해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SG닷컴은 공식 입점 브랜드사가 많다는 점을 활용해 멤버십 제휴 프로모션을 정례화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첫 행사는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신세계 유니버스 쓱배송 클럽(이하 쓱배송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품 등의 혜택을 포함한 키엘 대표 상품 7종을 8종을 32~50% 할인한다.

특히, 오는 25일 오후 2시에는 키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NEW 울트라 훼이셜 크림 4.0세대’(50ml)를 반값에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한다.
이달 가입한 신규 멤버십 회원 대상 키엘 베스트셀러 샘플 모음 무료 증정 이벤트와 키엘 상품을 구매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뉴욕 왕복 항공권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더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입점 브랜드사와 협업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유료 멤버십의 특성상 반복 구매율이 높아 멤버십 제휴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매출을 확대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요청이 많다”고 말했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