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로 하루 쉬어가는 NBA, 시즌 초반 MVP 레이스는? 요키치-테이텀-AD 순

 

추수감사절로 하루 쉬어가는 NBA, 시즌 초반 MVP 레이스는? 요키치-테이텀-AD 순

M 최고관리자 0 94
2024~2025 미국 프로농구(NBA)는 29일(한국시간)에는 추수감사절 연휴로 인해 모든 팀들이 하루 쉬어간다.
팀별로 17~20경기를 치러 전체 일정의 1/4 정도를 소화한 가운데, 시즌 초반 MVP 레이스는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살펴보자.

NBA는 매주 ‘Kia Race To The MVP Ladder’를 발표하고 있다.
최신 발표는 지난 23일이었다.
사진=AP연합뉴스
지난 23일 ‘Kia Race To The MVP Ladder’에 따르면 현재 MVP 레이스 1위는 ‘조커’ 니콜라 요키치(덴버 너기츠)다.
지난해 MVP 수상을 통해 개인통산 정규리그 MVP 3회를 기록 중인 요키치는 올 시즌에도 가장 강력한 MVP 수상 후보자다.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3경기에 결장해 올 시즌 14경기에 출전한 요키치는 경기당 평균 29.7점, 13.1리바운드, 10.6어시스트를 기록 중이다.
득점 3위, 리바운드 1위, 어시스트 2위로, 요키치보다 경기에서 더 많은 영향력을 끼치는 선수는 없다.
올 시즌에도 개인 기록은 충분히 MVP 1순위에 해당하는 스탯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요키치의 유일한 걸림돌은 팀 성적이다.
현재 덴버는 10승7패로 서부컨퍼런스 7위에 머물러있다.
사진=AFP연합뉴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