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 발표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 발표 …

M 최고관리자 0 54
newhub_20241129508686.jpg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겨울 쇼케이스 ‘OVERDRIVE’에서 발표를 진행한 조재윤 디렉터. 넥슨 제공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라이브 쇼케이스 ‘OVERDRIVE’에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개발을 총괄하는 조재윤 디렉터는 지난 28일 라이브 쇼케이스에 등장해 ‘엔진 제너레이션’ 및 카트바디에 캐릭터 스킬 이식,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카트바디 분리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내달 5일 ‘엔진 제너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해 이용자는 이전보다 훨씬 빠른 속도와 뛰어난 주행 성능을 2세대 A2 엔진 카트바디를 통해 체감할 수 있다.

A2 엔진 카트바디에는 이전 세대에는 없었던 2세대 전용 고유 튜닝 옵션과 숙련도 시스템을 활용한 추가 기어 확보 등의 기능이 탑재된다.

이어 아이템전과 스피드전의 카트바디를 분리하고, A2 아이템 카트바디에는 새롭게 추가된 소모품 아이템인 ‘아이템 체인저’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고유 기능이 추가로 부여된다.

캐릭터와 카트바디의 역할도 달라진다.
현재의 캐릭터 스킬은 겨울 업데이트 이후 아이템 카트바디에 이식되는 대신 캐릭터에 고유한 특성이 탑재된다.

추후에는 특성 변경 시스템을 통해 각 캐릭터의 특성 및 외형 변경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이템전 트랙을 리뉴얼하고 다양한 신규 모드를 추가한다.

내달 5일 총 63종의 아이템 트랙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신규 ‘아이템 체인저’ 추가와 풍선 시스템 리뉴얼을 통해 아이템 모드에 새로운 플레이 패턴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아이템전에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한 환경이 마련되며, 아이템 착용과 사용에 따른 경쟁 요소가 높아진다.

newhub_20241129508699.jpg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겨울 쇼케이스 ‘OVERDRIVE’에서 발표한 ‘엔진 제너레이션’ 티저 이미지. 넥슨 제공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