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먹거리 걱정 끝”…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 ‘슈퍼델리 페스타’ 개최

 

“연휴 먹거리 걱정 끝”…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 ‘슈퍼델리 페스타’ 개최

M 최고관리자 0 26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가 10월 초 휴일을 맞이해 외식 먹거리들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슈퍼델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0월 3일 개천절, 10월 9일 한글날 등 쉬는 날이 많은 만큼, 고객들의 메뉴 고민과 식비 부담을 덜겠다는 취지다.

먼저, 이마트는 10월 3일부터 10월 10일까지 인기 델리 메뉴를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30% 할인한다.
※행사카드: 이마트 e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IBK기업은행, 전북은행 JB Card(KB국민BC/신한BC/NH농협BC카드 제외)

이마트가 행사 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하는 메뉴는 ‘뉴 순살 양념 닭강정’과 ‘샐러드랩 파티팩’, ‘스시-e 프리미엄 모둠초밥A’, ‘BBQ 훈제삼겹살·훈제삼겹 슬라이스’, ‘고추장 삼겹살’ 등이다.

이마트는 또 반반족발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만7천원 할인하고, 제로슈거·저칼로리 맥주 ‘미켈롭 울트라’는 5캔을 1만원 미만 가격에 판매한다.

‘슈퍼델리 페스타’ 행사를 트레이더스는 6일까지, 이마트24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트레이더스에서는 페스타 기간에 델리와 푸드코트 ‘T카페’ 대표상품 4종을 최대 11% 할인한다.

프리미엄 양장피와 킬바사 부대찌개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2천원 할인하고, T카페의 리코타페퍼로니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는 1천원 할인한다.

이마트24는 남산왕돈까스도시락 등 도시락·안주 10종을 최대 30% 할인하고 행사 상품과 궁합이 좋은 주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마트 최진일 마케팅 담당은 “징검다리 연휴 기간 고객들의 외식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이마트 뿐만 아니라 트레이더스와 이마트24에서도 대대적으로 델리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이마트의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부담 없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공동 행사를 지속 기획할 것” 이라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