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 증정 이벤트 techholic 등록일 2024-12-02 15:30 조회수 40

 

하나은행,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 증정 이벤트 te…

M 최고관리자 0 36

[테크홀릭]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다가오는 2025년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푸른뱀의 특별한 기운을 담은 한정판 돈기운 굿즈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기존 탁상·벽걸이용 달력의 고정관념을 깬 키링 형태의 차별화된 달력으로, 항상 소지가 가능해 부자가 된 푸른뱀의 돈기운을 받을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화를 담은 100페이지 분량의 달력을 UV인쇄와 코팅으로 마감해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측면 금장칠을 통해 특별함도 더했다.

키링 달력 속에는 꿈과 열정을 가진 주인공 푸른뱀이 등장한다. 푸른뱀은 소망했던 꿈을 이루기 위해 10개의 신비한 머니볼을 찾아 여행을 떠나게 되고 매월 새롭게 만난 친구들로부터 통찰력, 긍정, 기쁨, 용기, 지혜 등의 머니볼을 얻어 소원을 성취한다는 동화 같은 내용이 담겼다.

하나은행은 동화 속 주인공 푸른뱀처럼 다가오는 2025년 손님 모두가 부자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총 1000명의 손님께 제공된다. 2개의 머니볼을 모은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00명,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모은 300명의 손님께 각각 증정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2025년 푸른뱀의 해를 맞아 손님 모두가 부자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을 준비했다”며 “올해 처음 선보인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은 오는 2036년까지 12지신을 모티브로 꿈과 희망을 담은 동화 속 이야기와 함께 제작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의 ‘머니드림 캠페인’은 지난해 1월 폐지폐를 활용한 친환경 베개인 머니드림 베개를 시작으로 머니드림 방석, 황금베개, 씨드머니, 머니클락 등 돈기운을 가득 담은 업사이클링 굿즈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통해 금융권 최초로 세계적 권위의 퍼포먼드 마케팅 어워드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Effie Awards Korea)‘에서 5개 부문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하나은행 #키링 #이벤트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

1733121012_214949_contents0.jpg

ⓒ Techholic(http://www.techholi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