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파스퇴르, 헬스&웰니스 강화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헬스&웰니스 강화

M 최고관리자 0 62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브랜드 리뉴얼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써 발돋움하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이를 표방하는 새로운 BI(로고)를 적용하고 향후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웰푸드는 인구구조 변화 및 자기관리 및 건강 추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고품질 우유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필요성이 대두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파스퇴르는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Nutrition) 브랜드’로 재정립한다.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나아간다.
유산균, 단백질 등 다양한 기능성 요소들을 포함한 헬스&웰니스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고품질의 우유를 넘어 다양한 세대와 함께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며 “우유로부터 유래된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