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용기죽 신제품 7종을 CJ더마켓을 통해 선론칭했습니다. 회사 측은 추후 소비자 반응을 살펴 유통 채널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전 세계 구독자 수 1위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선보인 피스터블 초콜릿을 내놨고, LG생활건강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은 '내추럴 스파 퍼품 에디션' 바디워시 2종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용기죽 신제품 7종을 CJ더마켓에서 선(先)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전복·전복내장·소고기·버섯야채·누룽지닭백숙·통단팥·단호박 7종으로, 모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울(bowl) 형태의 용기에 담겼다. 각 제품마다 김과 깨, 파와 깨, 견과, 참기름 토핑 등이 별첨돼 있다. 회사 측은 용기죽 제품을 먼저 CJ더마켓을 통해 선보이고, 추후 소비자 반응 등을 살펴 대형마트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신제품 7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S25는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초콜릿 피스터블을 출시했다. 미스터비스트(MRBEAST)는 현재 구독자 수가 약 3억3000만여명을 보유한 전 세계 1위 유튜버다. '세상을 바꾸는 한 조각의 초콜릿'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인공감미료, 화학 첨가물, 방부제를 배제한 고품질 초콜릿 상품을 선보였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이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기존 상품을 리뉴얼해 국내 공식 수입사를 통해 출시하는 제품이다. 밀크, 아몬드, 밀크크런치, 피넛버터 4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GS25는 상품별 10만개, 총 40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는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바디워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바디 클렌징과 각질 케어 기능을 겸비한 벨먼 내추럴 스파 시리즈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24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러다. 이번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은 기존 향보다 1.5배 더 깊게 만든 '블랙 로즈'와 새로운 향인 '화이트 머스크' 등 2가지로 구성했다. 블랙 로즈는 장미와 갓 채집한 블랙커런트 향을 어울러 만들었다. 여기에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향기를 고를 수 있도록 화이트 머스크 향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신제품 2종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성필 기자 [email protecte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