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2’ 이용자 친화 콘텐츠로 흥행 볼까 M 최고관리자 0 61 2024.12.10 15:1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표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지난 7일 앞서해보기(얼리액세스) 형태로 출시한 이후 인기가 뜨겁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 접근성을 강화해 흥행 대세감을 굳힌다는 전략이다. 10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얼리액세스 신청 인원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온라인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글로벌 매출 순위 1위, 동시 접속자 57만명을 넘어섰다.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의 재미를 알리는 각종 영상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며 이용자 접근성 강화에 나섰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콘텐츠 가이드 영상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