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제4회 대한민국 착한 기부자상’ 장관 표창 수상

 

신세계L&B, ‘제4회 대한민국 착한 기부자상’ 장관 표창 수상

M 최고관리자 0 65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신세계L&B가 행정안전부 주최, 한국자선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제4회 대한민국 착한 기부자상’ 시상식에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착한 기부자 상은 다양한 기부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 조성에 기여한 단체 및 기업, 개인에 시상한다.
신세계L&B는 신진 공예 작가를 후원하는 서울문화재단과의 공모사업을 통해 공예 예술 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신세계L&B는 2019년부터 ESG 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신당창작아케이드’ 입주 작가들의 와인 관련 테이블웨어 작품 개발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 6년간 해당 사업을 통해 신진 작가 63명의 작품 50점이 탄생하였으며, 매년 활동 결과 전시회를 개최해 예술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신세계L&B는 공예 예술 분야 후원 외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매칭 그랜트 형식의 사내 기부 프로그램 ‘희망 배달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신세계L&B임직원은 매달 본인이 원하는 금액만큼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회사는 임직원의 기부금에 동일 금액을 더해 2배의 사회공헌 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해당 기금을 통해 취약 계층과 지역 사회, 그리고 환경 및 교육 분야 등 다양한 분야에 기부하고 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신세계L&B가 우리 사회에 나누고자 한 예술적 가치와 사회 공헌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며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