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와 면담후 행동나서 “정치적
틱톡 CEO와 면담후 행동나서 “정치적 해결 추구 기회 달라” 빌 게이츠도마러라고行 희망 캐나다 장관들도마러라고로 “모든 길은마러라고로 통한다.
” 미국 내 사업이 중단될 위기에 처했던 틱톡이 구사일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국가 안보에 대한 우려로 다음달 미국에서 서비스가.
'마러라고외교' 통했나 내달 19일 퇴출 앞두고 트럼프 "정치해법 찾겠다" 대법원에 시행 보류 요청 빅테크, 트럼프에 줄서기 '해리스 후원' 빌 게이츠도마러라고면담 의사 밝혀 "모든 길은마러라고로 통한다.
" 미국 내 사업이 중단될 위기에 처했던 틱톡이 구사일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2024년 12월 16~21일 트럼프 주니어의 초청으로 미국 플로리다주 팜비치마러라고리조트에 머무른 정 회장은 일정 중 당선인과 함께 식사를 겸해 약 10~15분간 환담을 했다.
트럼프 당선인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가 정 회장과 트럼프 당선인을 연결해 준 것으로 알려졌다.
정 회장은 그만큼 트럼프 주니어와.
25% 관세 압박에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지난 11월말 플로리다주의마러라고트럼프 리조트를 찾아갔다.
협상에는 실패했지만, 일단 트럼프의 의중을 파악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도 이달 트럼프 대통령을 만나.
이런 게이츠가 트럼프에게 면담을 요청한 것은 미국 빅테크 기업들의마러라고연쇄 방문 현상과 맞물려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달 초 대선 후 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CEO), 팀 쿡 애플 CEO, 구글의 순다르 피차이 CEO와 세르게이 브린 창업자,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CEO 등이 최근까지 잇따라마러라고.
상태인 한국은 전화 통화, 방한·방미 등 트럼프 당선인과의 정상 회담 일정을 제대로 잡을 수 없는 상태다.
현재 트럼프 당선인과의 교류는 민간 차원에서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의 ‘마러라고회동’과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 김대식·조정훈 국민의힘 의원의 취임식 관련 행사 초청 정도에 그치고 있다.
AP 통신은 캐나다 도미닉 르블랑 재무 장관과 멜라니 졸리 외교 장관이 현지시간 27일 미 플로리다주 팜비치마러라고리조트에 도착해 트럼프 측과.
관세 방침을 발표된 지 나흘만인 지난달 29일에는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가마러라고리조트를 찾아 트럼프를 만났습니다.
캐나다 정부 주요 인사들이 미국 플로리다 팜비치의마러라고리조트를 연이어 방문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관세 부과'를.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트럼프 당선인의 관세 방침 발표 나흘 만인 지난달 29일마러라고리조트를 찾아가 그를 만났다.
캐나다는 지난 17일에는 캐나다.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는 트럼프 당선인의 관세 방침 발표 나흘 만인 지난달 29일마러라고리조트를 찾아가 그를 만났습니다.
이번 장관들의 방문은 트뤼도 총리에 이어 캐나다 고위급 인사들이마러라고리조트를 찾은 두 번째 사례라고 블룸버그 통신은 짚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