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의 종속회사 위메이드넥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종속회사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가엔비디아(NVIDIA)와 협력해 <미르5>에 등장하는 AI 보스를 개발한다.
지난해 6월부터엔비디아와 R&D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양사는 머신 러닝(Machine Learning)과 SLM(Small Language Model, 소형 언어 모델)이 적용된 AI 모델을.
특히,엔비디아코리아를 비롯한 8개 파트너사와 협력해 교통 관제 및 위험 감지 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을 공개하며 AI 기반 스마트시티 구축.
라온피플은엔비디아커넥트(NVIDIA Connect) 프로그램의 주요 파트너로,엔비디아의 최신 기술을 활용한 AI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다.
샘씨엔에스가엔비디아의 차세대 GPU에 탑재될 마이크론 DDR7 메모리에 자사의 세라믹 STF 공급 소식에 강한 매수세가 몰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엔비디아는 고성능 GPU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며, 마이크론은 메모리 반도체 시장의 강자이다.
이들 기업과의 협력은 샘씨엔에스의 기술력을 입증하는.
이번 CES 2025 또한 국내에 익숙한 삼성, LG, 롯데, SK를 필두로엔비디아, BMW, 혼다, 볼보, 파나소닉, X Corp, 델타항공 등을 포함한 4,500여 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1,100명의 연사들이 참여하는 300개 이상의 컨퍼런스 세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CES 2025의 시작은 1월 7일(화).
2025'에서엔비디아와 함께 장기적으로 유저와 상호작용 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혁신 기술 CPC(Co-Playable Character)를 7일(현지시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AI 기술을 갖춘 크래프톤과 글로벌 AI 반도체 기업인엔비디아가 각자의 강점을 결합해 성사됐다.
크래프톤은 이번 CES 2025에서.
크래프톤이 ‘CES 2025’에서엔비디아와 함께 AI 혁신 기술 CPC(Co-Playable Character, CPC)를 최초로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CES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전자 전시회다.
크래프톤은 이번 CES 2025에서엔비디아와 함께 게임에 특화된 혁신적인 AI 기술인 CPC를 공개하며, 미래.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에서 차세대 제품을 공개하면서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메모리.
황 CEO는 6일(현지시각) CES 2025 기조연설 중엔비디아의 최신 인공지능(AI) 가속기 ‘블랙웰’을 탑재한 지포스 RTX 50 시리즈를 공개했다.
엔비디아가 차세대 GPU(그래픽처리장치)인 ‘RTX 50′ 시리즈를 공개했다.
젠슨 황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는 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5'에서 지포스 RTX 50 시리즈를 소개했다.
이 제품에는 AI 가속기 '블랙웰'이 탑재됐다.
RTX 블랙웰 칩셋은 4000 AI TOPS.
엔비디아와 협력해 <미르5>에 등장하는 AI 보스를 개발한다.
는 위메이드의 핵심 IP <미르의 전설2> 기반 PC 오픈월드 MMORPG로, 위메이드넥스트에서 개발하고 있다.
위메이드넥스트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전투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최신 기술을 총동원하고 있다.
지난해 6월부터엔비디아와 R&D.
위메이드는 종속회사 위메이드넥스트가엔비디아와 협력해 '미르5'에 등장하는 AI 보스를 개발한다고 7일 밝혔다.
미르5는 위메이드 핵심 IP '미르의.
위메이드넥스트는 지난해 6월부터엔비디아와 R&D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양사는 머신 러닝과 SLM(소형 언어 모델)이 적용된 AI 모델을 파인튜닝해 미르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