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기)'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

 

미기)'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

G test 0 5

먼저 '투썸 데일리 커피&텀블러 데코 세트'는 스틱커피와 텀블러로 구성된 상품으로, 국내외MZ세대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텀꾸(텀블러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텀블러 휴대를 편리하게 해주는 스트랩과 나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홀로그램 리무버블 스티커 등 데코 아이템이.


박 씨는 광화문, 남태령, 한남동 집회를 지킨 시민들이MZ세대여성 은박요정이라고 불리는 시위대였다며 어른으로서 미안한 마음이 들어 현장에 응원봉 하나 보탠다는 마음으로 집회에 참석했다고 말했다.


지난 5일 탐사보도매체 셜록은 기사<'윤 체포' 시위 사진을 지지자로 둔갑시킨 국힘 의원>에서 "이상휘.


그는 “광화문과 남태령, 한남동 관저 앞을 지킨 엠제트(MZ)세대여성들, 젊은 청춘들에게 어른 입장으로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어 응원봉 하나 보탠다는 마음으로 (집회에) 참석했다”며 “등산갈 때 쓰려고 사뒀던 은박 담요를 집에서 챙겨가 관저 앞에서 처음으로 써봤는데 상당히 따뜻했다”고 덧붙였다.


전통주 종류가 다양해진 덕분에MZ 세대까지 소비층이 넓어지면서 판매량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런 때 주류 전문기업 (주)아토컴퍼니(대표 조장환)가 런칭한 새로운 전통주 브랜드 티나(TINA) 시리즈가 주목받고 있다.


2018년 설립된 이 업체는 우리나라 문화와 정체성이 담긴 전통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또한 키치한 디자인을 필두로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과 콜라보한 '데데디디' 한정판 티셔츠 굿즈 특별 상영회를 진행한다.


본 상영회는 오직 롯데시네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1월 중 단 하루, 단 한 회차를 통해 진행되어 팬들의 치열한 티켓팅.


또한 키치한 디자인을 필두로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과 콜라보한 <데데디디> 한정판 티셔츠 굿즈 특별 상영회를 진행한다.


여기에, 최애 스케치 굿즈 상영회를 통해 작품의 주인공인 ‘카도데’와 ‘오란’의 모습과 사인이 담긴 ‘스케치보드 2종 세트’를.


MZ세대직원들이 주도하는 이번 연재는 스미스소니언 박물관단지(미국 워싱턴 D.


), 빈 박물관지구(오스트리아) 등 국내외 우수사례를 분석해 시사점을 공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연말에는 이를 책자로 제작해 관련 기관에 배포할 예정이다.


첫 회차는 강해림 사무관이 스미스소니언 사례를, 두 번째.


시리즈는MZ세대직원들이 주도적으로 국내외 우수 박물관·미술관의 운영 사례를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http://joonbee.co.kr/


첫 회는 오는 9일 국립박물관단지팀 강해림 사무관이 미국 워싱턴 DC의 스미스소니언 박물관단지를 연구한다.


이곳은 박물관 집적화의 대표 사례로 꼽힌다.


기술연구소장 김종도 전무이사는 “급변하는 국내외 방산시장 다변화와 차세대 신기술 도입, 기술혁신 등에 대응하기 위해 연구개발과 기술마케팅 중심의 ‘엔지니어링 기업’으로의 혁신은 필수적”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기술마케팅 인재 채용으로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MZ세대청년실업.


행복청과 국립박물관단지 통합운영지원센터 직원들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리즈는, 특히 박물관단지의 성공적 조성을 위해MZ세대직원들이 주도적으로 국내외 우수 박물관·미술관의 운영 사례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도출된 시사점을 전 직원과 공유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