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AAA급 콘솔 신작을

 

올해 AAA급 콘솔 신작을

G test 0 5

9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엔씨소프트,크래프톤등 국내 주요 게임사와 중국의 에스게임즈, 린지게임즈 등은 올해 AAA급 콘솔 신작을 출시할.


크래프톤은 올해 3월 28일 출시 예정인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로 장르와 플랫폼 모두 다변화한다.


특히 인조이에는 엔비디아와 협력해 개발한 AI.


6%(이하 지난해 3분기 기준)를 보유한 2대주주다.


넷마블의 '제2의 나라' '석기시대:각성',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도 텐센트가 퍼블리싱 중이다.


업계 관계자는 "미국이 텐센트 제재를 어느.


크래프톤과 위메이드는 CES 2025에서 엔비디아와 협력해 AI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게임 개발 방안을 공개하며 게임 시장 혁신에 나섰다.


크래프톤은 엔비디아의 차세대 그래픽 처리 기술 RTX 50과 AI 플랫폼 ACE를 활용해 CPC(Co-Playable Character)를 개발했다.


부동산 정보사이트


CPC는 기존 NPC와 달리 이용자와 대화하며.


크래프톤은 CES2025에서 엔비디아와 함께 AI로 만든 CPC(Co-Playable Character)를 공개했는데요.


엔비디아의 ACE 기술을 활용해 기존 NPC들과 달리 이용자와 대화하고 사람처럼 행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크래프톤은 이전에도 언커버 더 스모킹 건이나 마법소녀 루루핑 같은 게임에 AI를 활용했는데, 이번에.


지난해 'NK'(넥슨‧크래프톤)를 제외하면 만족할 만한 실적을 내지 못했다고 평가받는 만큼 올해 도약을 이뤄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평가다.


이 가운데 엔씨소프트‧넷마블‧컴투스홀딩스‧컴투스 등 일부 게임사들이 신년사를 통해 2025년 방향을 시사했다.


지난해 3분기 기준 엔씨소프트는 영업손실 143억원으로.


이를 위해크래프톤위메이드 등 한국 게임업체들과의 협력을 추진해 왔다.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 외에도 출시 예정인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에 해당 기술을 적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AI 캐릭터가 유저들과 역동적으로 협력하고 전략적으로 행동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에이스 기반 자율 캐릭터는크래프톤(KRAFTON)의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와 곧 출시될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인 인조이(InZOI), 그리고 위메이드 넥스트(Wemade Next)의 미르5(MIR5)에 통합되고 있다.


PUBG에서는 엔비디아 에이스로 구동되는 동료들이 생존을 위해 휴먼 플레이어와.


위메이드와크래프톤이 엔비디아와 협력해 게임 개발의 새로운 문법을 제시했다.


AI(인공지능)를 활용한 자율적 캐릭터와 현실감 넘치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5에서 공개된 게임 특화 AI 기술 협력 프로젝트에 한국 게임사로 참여한 기업은 위메이드와크래프톤단 두 곳뿐이다.


크래프톤'펍지: 배틀그라운드'가 지난해 해외 게임 이용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한국 PC·콘솔 게임으로 조사됐다.


모바일 게임 1위도 '배틀그라운드.


크래프톤은 2022년 무료화 전환을 통해 진입장벽을 낮추며 해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끌어올렸다.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GC)' 등 국제 e스포츠 대회도.


00%(1050원) 내려 3만4000원에 장을 마감했다.


컴투스홀딩스는 2거래일연속 하락세를 보였다.


12%) 네오위즈홀딩스(-1.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