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재정에 기여하기 위해 도입된 '고

 

지방재정에 기여하기 위해 도입된 '고

G test 0 1

<앵커> 열악한 지방재정에 기여하기 위해 도입된 '고향사랑 기부제'가 올해로 3년째를 맞습니다.


올해고향사랑기부는 국내 시중 은행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간편하게기부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제주도는 올해 41개 공급업체와 협력해고향사랑기부금 답례품으로 31개 품목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도 제공 답례품으로 애플망고가 새롭게 추가됐고, 기존 귤로장생(제주농협 감귤 브랜드) 외에 귤 품목으로 업체.


3일 행정안전부는 ‘2024년고향사랑기부금’ 모금액을 잠정 집계한 결과, 무안군에 2023년 모금액.


자치단체는 물론 최근 플랫폼 서비스에 뛰어든 민간업체도 불안하게 상황을 지켜봤다.


최근 한국지역정보개발원이 운영하는 ‘고향사랑e음’에서기부한 뒤 답례품을 선택하려면 대기번호를 받고 일정 시간 기다려야 하는 일이 발생했다.


https://kbsf.or.kr/


이런 상황은 연말정산 시기.


올해 시행 3년 차를 맞은고향사랑기부제기부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후 대전 최초의 최고액기부사례이다.


주인공은 이도훈 대전 이엘치과병원.


고향사랑기부제 지정기부를 통해 지난해 문을 연 전남 곡성군 옥과면 옥과통합보건지소에서 어린이가 소아과 진료를 받고 있다.


서울 양천구 목동에 사는 김아진씨(40)는 지난해 광주광역시 동구에고향사랑기부금 10만원을기부했다.


고향이 아니고 특별한 인연도.


올해 시행 3년 차를 맞은고향사랑기부제기부한도액이 기존 500만 원에서 2000만 원으로 상향된 후 대전 최초의 최고액기부사례이다.


상한선은 2000만 원이며, 기부액의 30% 이내에서 지역 특산품 및 관광상품 등 답례품도 받을 수 있다.


도에 따르면 작년고향사랑기부답례품 중에선 귤이 가장 높은 선호도(32.


지정기부사업 발굴이 쉽지 않고 지정기부금 사용이 복잡한데다 내용을 잘 알지 못하는 까닭이다.


사실고향기부제에 있어 지정기부는 많은 국민들의 동참을 끌어내는 데 매력적이다.


정부는 이제 지정기부성공 사례도 속속 나타나는 만큼 보다 많은.


지원사업은 모금 목표액(5000만원)의 75.


5%를 관악합주단 지원사업은 목표액(3000만원)의 65.


이들 사업에 대한기부는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특정사업기부하기’나 전국 모든 농협 창구에서 가능하며 혜택은 지자체기부와 같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