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 시험 3건에서 모두 실패했다고
베링거인겔하임이 조현병 신약후보물질을 평가한 임상 3상 시험 3건에서 모두 실패했다고 밝혔다.
/사진=베링거인겔하임 제공 베링거인겔하임의 조현병 신약후보물질이 3건의 임상 3상 시험에서 효능을 입증하지 못했다.
베링거인겔하임은 자사의 조현병 치료제.
SK바이오사이언스는 사노피와 공동 개발중인 21가 폐렴구균 단백접합 백신후보물질'GBP410'의 임상 3상 시험 계획(IND) 승인 절차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품청(FDA)에서 완료됐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호주에서 첫 3상 투약이 시작된 GBP410의.
AI 모델로 신약후보물을 예측하는 과정을 나타낸 모식도 /사진=KIST 국내 연구팀이 자체 개발한 AI(인공지능) 기술로 신약후보물질을 발굴하는 국제대회 'CACHE 챌린지'에서 세계 최상위 팀에 선정됐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은 박근완 천연물시스템생물연구센터 책임.
항암 효과 극대화를 추구할 수 있는 '면역항암 다중특이항체' 등에 중점을 두고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발표에선 신약후보물질의 연도별 임상시험계획(IND) 계획도 공개됐다.
우선 2028년까지 ADC 분야에서 9개, 다중항체 분야에서 4개 등 총 13개후보물질.
행사장 그랜드볼룸에서 기업 발표를 마친 후 질의에 답하고 있다.
서진석 셀트리온 경영사업부 대표는 14일(현지시간) '2025 JP.
[서울경제] 국내 항체약물접합체(ADC) 개발사 에임드바이오가 미국 제약사 바이오헤이븐에 ADC후보물질을 기술 이전했다.
에임드바이오는 바이오헤이븐에 ADC후보물질‘AMB302’에 대한 글로벌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현지 시간)밝혔다.
후속 신약 개발 협력을 목표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주요 내용은 아스트로젠의 차세대 항암제 신약후보물질인 'AST-035A' 개발에 대한 협력이다.
AST-035A는 글로벌 제약에서 핵심 기술로 조명 받고 있는 '분자접착제(Molecular Glue)' 기술을.
스터닝밸류리서치에 따르면 난소암 신약후보‘이데트렉세드‘ FDA 2(b)임상이 올해 시작된다.
김 박사의 네번째 신약후보물질은 엽산수용체알파(Frα)만을 표적하는 난소암 표적 항암제인 ʻ이데트렉세드ʻ 이다.
현재 ʻ이데트렉세드’는 임상1.
바이오사이언스는 12일(현지 시각) 항체 파트너사 넥스트큐어(NextCure, Inc.
)와 공동 개발 중인 항체-약물 복합체(ADC) 항암제후보물질‘LNCB74′의 다수의 암종을 대상으로 한 임상 1상 첫 환자 투약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LNCB74는 넥스트큐어의 암세포 특이적.
[서울=뉴시스] 와이바이오로직스와 아이엠바이오로직스가 자가면역질환 신규타깃 항체신약후보물질의 공동연구개발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와이바이오로직스 제공)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