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가진 스타트업이 스페이스린텍(

 

목표를 가진 스타트업이 스페이스린텍(

G test 0 1

우주에서바이오의약품개발과 생산을 하겠다는 진취적인 목표를 가진 스타트업이 스페이스린텍(대표이사 윤학순)이다.


올해 6월이면 첫 실험장치를 우주로 보내바이오의약품개발에 필요한 실험을 한다.


10일 경기 용인특례시 스페이스린텍 기흥사업장에서 만난 윤학순 대표(58)는.


◆존 림 "올해 ADC 생산 개시로 성장세 이어갈 것"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일찍이 ADC로 사업 확장을 위해 공장 건설에 들어갔다.


지난해 12월 ADC의약품전용 생산시설을 완공했다.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이 생산시설은 4층 구조로 설계됐다.


500L 접합 반응기와 정제 1개 라인이 구축됐다.


▲ SK바이오사이언스 CI (사진=SK바이오사이언스 제공) SK바이오사이언스는 사노피와 공동 개발중인 21가 폐렴구균 단백접합 백신 후보물질 ‘GBP410’ 임상 3상 시험계획(IND) 승인 절차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품청(FDA)에서 잇따라 완료됐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호주서 첫 3상 투약이.


제임스 박 대표는 이번 발표에서 뉴욕 시러큐스바이오캠퍼스의 성공적인 CDMO 전환과 송도바이오캠퍼스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특히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ADC 플랫폼 솔루플렉스 링크(SoluFlex Link)를 공개하고, 북미 내 완제의약품파트너사들과 협력해 ADC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를 제공할.


당시 정부는의약품개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 ‘바이오스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05년부터 제미글로 개발에 약 60억원을 지원했다.


결혼박람회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우선 심사를 실시해 허가를 앞당겼다.


그렇게 제미글로는 2012년 첫 국산 당뇨병 치료제로 허가됐다.


후발 주자로 시작… 추가 임상 통해.


■첨단바이오의약품CDMO·신약개발 전문기업 이엔셀은 15일부터 17일까지 강원도 홍천에서 열린 2025년 한국줄기세포학회 동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전홍배 이엔셀 본부장이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단 우수성과 세션 연사로 나서 “이엔셀의 원천기술인 ENCT를 통해 배양한 EN001의 근감소증.


이엔셀 관계자는 "이엔셀은 국내를 선도하는 첨단바이오의약품CDMO 및 신약개발 전문기업으로서 보다 심도있게 회사의 역량을 알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주요 학회 및 컨퍼런스에서 이엔셀의 앞선 기술력과 미래 성장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회사.


SK바이오사이언스는 사노피와 공동 개발중인 21가 폐렴구균 단백접합 백신 후보물질 'GBP410'의 임상 3상 시험 계획(IND) 승인 절차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품청(FDA)에서 잇따라 완료됐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호주에서 첫 3상 투약이 시작된 GBP410의 글로벌 임상 3상은 생후 6주.


SK바이오사이언스는 "사노피와 공동 개발중인 21가 폐렴구균 단백접합 백신 후보물질 'GBP410'의 임상 3상 시험 계획(IND) 승인 절차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품청(FDA)에서 잇따라 완료됐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호주에서 첫 3상 투약이 시작된 GBP410의 글로벌 임상 3상은 생후 6주.


SK바이오사이언스는 사노피와 공동 개발중인 21가 폐렴구균 단백접합 백신 후보물질 ‘GBP410’의 임상 3상 시험 계획(IND) 승인 절차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품청(FDA)에서 잇따라 완료됐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호주에서 첫 3상 투약이 시작된 GBP410의 글로벌 임상 3상은 생후 6주.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