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했으며, 오는 20일 권순행(유성
구성결의안을 의결해 의원 12명을 특위위원으로 선임했으며, 오는 20일 권순행(유성선병원 인공관절센터장) 후보자에 대한인사청문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공주의료원은 도내 서남부권 공공의료를 책임지는 중추적인 의료기관으로, 감염병 대응과 의료 취약계층 진료.
이날인사청문위원회 위원들은 박 후보자를 상대로 경북도 산하의 지역거점 공공병원장에게 필요한 리더십, 직무 수행 능력.
경북도의회는 17일 박성민 포항의료원장 후보자에 대한인사청문회를 실시했다.
포항의료원장 박성민 후보자는 계명대 의과대학 신경외과 외래교수로 13년간 근무했으며, 동시에 신경외과의원을 30년간 운영해온 전문가로서 의사로서의 전문성과 경영자로서 책임성을.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장관 후보자가 15일(현지시간) 미 워싱턴DC 국회의사당에서 상원인사청문회에 출석해 미소 짓고 있다.
올해로 도입 25년째를 맞은 국회인사청문회는 대통령에게 집중된 고위공직자 임명권을 견제하기 위한 대표적인 장치다.
하지만 대통령은인사청문 결과와 무관하게 임명을 강행하고, 여기에 야당은 공직 후보자 자질과 별도로 ‘망신 주기식 검증’에 열을 올리면서.
https://www.nahaengdong.co.kr/
20일(현지시간) 취임을 앞두고 미국 상원이 14일부터 국무부와 국방부 등 외교·안보 라인을 비롯해 내각 후보자에 대한인사청문회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2기 정부에서 정책 변화 속도전을 예고한 트럼프 당선인이 공화당 내부에 단결을 주문한 가운데 도덕성과.
외신을 종합하면 이날 오전 9시30분 국방장관으로 지명된 피트 헤그세스에 대한청문회를 시작으로, 트럼프.
취임식을 약 일주일 앞두고 워싱턴이 준비에 분주하다.
취임식을 앞두고 이번 주부터는 트럼프 2기 내각 장관 지명자들의 상원인사청문회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긴장 감도는 美 의회의사당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20일(현지시간) 취임식을 일주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