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유리한 상황을 가져갈
보다 덜 안정적인 선수들에게 목적 서브를 넣어 우리가 유리한 상황을 가져갈 수 있게 하겠다"고말했다.
연승 기간에 경계 중인 부분이 있다면 "잘될 때는 우리가 잘 되는 부분을 알고 있다.
하지만 항상 말하는 부분이지만 시즌이 거듭될수록 휴식과 운동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본 무안군에 공제회 지원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자체 재정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산 군수는 “공제회의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다”며 “이번 참사의 유가족 지원 및 군민들의 트라우마 지원 등 참사 회복에 빈틈없이 최선을 다하겠다”고말했다.
민원인이 오가는 법원 청사 1층뿐.
그는 이어 “우리 국민은 언제나 위기를 이겨내 왔고 모든 위기를 극복해낸 힘은 우리 국민들에게서 나왔다”며 “우리 국민의 저력으로 잠시 잃었던 어둠을 거둬내고 새로운 희망, 더 나은 세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말했다.
또 “이 고통조차도 새로운 성장의 원동력으로 쓰여질 것으로.
국립검역소에서 뎅기열 신속키트 검사를 받을 수 있어, 의심 증상이 있다면 빠른 시일 내로 검사를 받아야 한다.
지영미 질병청장은 “호흡기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백신 예방접종이 중요한 시기”라며 “가족·친지와의 모임이 잦은 설을 앞두고 미리 인플루엔자와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해달라”고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다이빙 주한 중국대사의 경주 방문은 APEC 정상회의 개최지로서 경주의 위상을 국제적으로 알리고, 한·중 지방 교류를 강화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국제 교류를 통해 경주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말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군정이 늘 바른길로 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주신 기관‧단체장들 덕분에 미래 50년 나아가 100년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대업을 이루는 과정에서 청렴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에 대해 오피니언 리더로서 지혜와 힘을 모아 주시길 당부드린다"고말했다.
http://xn--9d0b59iya374er5hlxa46eca071fhnbt1dyx4eda950f.kr/
6%를 차지했으며 화학(43건), 자연(39건), 방화(32건), 교통사고(28건) 등 기타요인 순으로 나타났다.
오승훈 본부장은 "통계자료는 소방정책의 방향을 제시하고 목표설정을 위한 지표가 되는 만큼 화재통계를 면밀히 분석하여 화재예방 및 대응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