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특히 보정
심리스언더웨어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특히 보정 기능 있는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심리스 속옷은 편하지만 보정 기능을 넣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다.
와이어나 봉제선이 없어 볼륨 패드를 넣어도 들뜬다거나 기능 자체의 품질이 떨어지는 측면이 있지만, 최근엔 기술이 발달하면서 보정 속옷으로서의.
또한, 요실금 정도와 사용 환경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구색도 라이너, 패드,언더웨어로 다양화하고 남성용도 별도 출시했다.
전용 제품의 확대와 적극적인 시장 개발, 액티브 시니어 확대, 요실금에 대한 인식 전환 등이 어울러지면서 매 해 두 자릿수 성장을 구가하고 있다.
시스루 스커트 차림에서는언더웨어를 드러내는 하이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정려원은 "와우"라며 감탄의 이모티콘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고져스 챙" "넘버 원 걸" "워너비예요" "느좋 로제"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제는 지난해 12월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를 발매했다.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동언더웨어브랜드 베베드피노언더웨어(BEBEDEPINO UNDERWEAR)가 'Au bal masque Ohe Ohe(가장무도회 오예오예)' 콘셉트로 25년도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Marie Assenat'와의 다섯 번째 콜라보인 이번 캠페인은 '가장무도회' 콘셉트로 동화.
이 회사는 국내 대표적인 친환경 유·아동언더웨어생산 유통 전문기업이다.
아동시설, 저소득층 가정 유·아동의 생활 개선과 건강 지킴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속옷 기탁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박범인 군수를 비롯해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텐셀 모달 머드 요실금 팬티는 의식주의에서 독자 개발한 특허 기술(천연 광물질을 포함하는 인체 친화적 염색방법 및 이를 이용하여 제조되는 저자극언더웨어, 특허 출원번호 : 10-2023-0160317)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여성들의 요실금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의식주의’는 국내 출산 여성 40%와.
'언더아머'의 '론치 라이트웨이트 재킷'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통기성을 갖춰 날씨에 상관없이 착용하기 좋다.
'뮬라웨어'는 필라테스와 요가뿐 아니라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부츠컷 라인의 레깅스가 인기 상품이다.
이 외에도 '젝시믹스', '뉴발란스', '나이키' 등 다양한.
패션 기업 더캐리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동언더웨어브랜드 베베드피노언더웨어가 'Au bal masqué Ohé Ohé' 컨셉으로 25년도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베베드피노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Marie Assenat'와의 다섯 번째 콜라보인 이번 캠페인은 '가장무도회' 컨셉으로 동화 속 어린 왕자와 공주들이 꿈꾸는.
베베드피노언더웨어25 S/S COLLECTION 'Au bal masqué Ohé Ohé' 공개.
ⓒ㈜더캐리 패션 기업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유아동언더웨어브랜드 베베드피노언더웨어(BEBEDEPINO UNDERWEAR)가 'Au bal masqué Ohé Ohé (가장무도회 오예오예)' 콘셉트로 25년도 S/S 컬렉션을 16일부터 선보인다고.
'3대 500' 아이콘으로 불리는언더아머에서는 운동용 레깅스, 티셔츠는 물론 헬스가방과 스트랩 같은 실용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특히,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론치 라이트웨이트 재킷은 러닝을 즐기는 커플에게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랍니다.
국내 최초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도 놓칠 수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