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여시설 개방 등과천에 기여
행림종합건축 "지역인재 채용 및 공공기여시설 개방 등과천에 기여할 것" 신계용시장(사진 가운데)이 이원재 행림종합건축 대표(오른쪽)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위해 긴밀히 협력할 것" 신계용시장이 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시설 이용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연속 최고 등급, 행정안전부 재정집행 평가 전국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한 해였다고 생각한다.
신계용과천시장이 을사년 새해 인터뷰에서 교통문제와 개발사업 등 현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문화예술도시 조성 △지속가능한 환경도시 조성 등을 제시했다.
이날과천문화원 주최로 열린과천시 신년 인사회는 신계용과천시장, 이정달과천문화원장, 관내 기관장을 비롯해 사회단체장, 언론인, 종교계 인사 등 130여 명이 참석해.
신규 채용 시 인건비와 교육비 일부 지원, 내달 7일까지 모집 신계용과천시장이 지난해 12월 열린과천시 기업인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과천시 제공)과천시가 2025년 상반기 ‘과천시민 우선채용 지원사업’의 지원 대상자를 2월 7일까지 모집한다.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냉난방 시스템이 완비돼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신계용과천시장은 "경로당은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건강하게 일상을 보내실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과천시는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인프라 확충과 시민 중심의 문화·교육 지원에도 힘을 기울이며, 미래지향적인 도시로서의 비전을 구체화하고 있다.
신계용 경기과천시장이 최근 시장실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시정 방향 등에 대해 설명했다.
지식정보타운, 첨단산업 기업 유치로 혁신 생태계 구축.
[과천=뉴시스] 신계용과천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