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 리아노보스티에 따르면, 러시아
21일(현지시간) 러시아 리아노보스티에 따르면, 러시아크렘린궁은 이날 푸틴 대통령과 시진핑 주석이 화상회담을 했고 이와 같은 상호 초대가 이뤄졌다고 밝혔다.
크렘린궁이 공개한 영상에서 푸틴 대통령은 시 주석에게 손을 흔들며 친근하게 “친애하는 친구”라고 인사한 뒤 회의를 시작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화상회담을 가졌다고 중국중앙TV(CCTV) 등 중국 관영 매체와크렘린궁이 밝혔다.
푸틴 대통령과 시 주석은 상대방을 각각 러시아 전승절과 중국 항일승전일 행사에 서로 초대하기도 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취임하자 우호 관계를.
앞서 이날크렘린궁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시 주석에게 손을 흔들며 친근하게 “친애하는 친구”라고 인사한 뒤 화상회의를 시작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 주석은 며칠 뒤면 춘제(春節·중국의 설)라면서 “송구영신의 시기 푸틴 대통령과 화상회담을 갖게 돼 매우 기쁘고 새해 중러 관계가.
이날크렘린궁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시 주석에게 손을 흔들며 친근하게 “친애하는 친구”라고 인사한 뒤 회의를 시작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 주석은 며칠 뒤면 춘제(春節·중국의 설)라면서 “송구영신의 시기 푸틴 대통령과 화상회담을 갖게 돼 매우 기쁘고 새해 중러 관계가.
푸틴도 "당신의 건강과 행운을 빈다"며 "중국에 만사형통이라는 말이 있듯 당신의 국민에게도 평화와 번영을 빈다"고 전했다.
유리 우샤코프크렘린궁외교정책보좌관은 두 정상이 약 1시간 35분 동안 통화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우크라이나와 한국, 중동, 시리아, 대만 등 문제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매체와크렘린궁이 이날 밝혔다.
크렘린궁이 공개한 영상에서 푸틴 대통령은 시 주석에게 손을 흔들며 친근하게 "친애하는 친구"라고 인사한 뒤 회의를 시작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에 따르면 시 주석은 며칠 뒤면 춘제(春節·중국의 설)라면서 "송구영신의 시기 푸틴 대통령과 화상회담을 갖게 돼 매우 기쁘고.
중국 관영 신화통신과크렘린궁에 따르면 시 주석과 푸틴 대통령이 이날 화상회담을 가졌다.
시 주석은 이 자리에서 "항구적인 선린 우호와 전면적인 전략적 협력, 호혜 협력의 정신적 핵심에 기초한 중러 관계는 계속해서 새로운 활력으로 빛나고 있다"고 평가했다.
그는 이어 "새해에도 중러 관계를 계속해서.
크렘린궁이 공개한 영상에서 푸틴 대통령은 시 주석을 '친애하는 친구'로 칭하며 회의를 시작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와 중국의 관계는 우정, 상호 신뢰와 지원, 평등과 상호 이익을 바탕으로 한다"며 "이러한 관계는 자급자족적이고 국내 정치 요인과 세계 상황에 좌우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화상회담을 가졌다고 중국중앙TV(CCTV)와크렘린궁이 밝혔다.
푸틴 대통령은 모스크바 인근 노보오가료보 관저에서, 시 주석은 베이징 인민대화당에서 회의에 참석했다.
크렘린궁이 공개한 영상에서 푸틴 대통령은 시 주석에게 손을 흔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