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촬영에도 장노출 기법을 적용해
특히드론촬영에도 장노출 기법을 적용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작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드론에 달린 카메라로 장노출 사진을 찍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하는 호기심이 생겼죠.
해보니 상상하지 못한 결과물이 나오더군요.
분당 중앙공원 호수를 공중에서 장노출로 찍었더니 마치 민들레 홀씨나 분자 구조.
공유회를 마친 후 기념촬영하는 참가자들/사진=대구한의대 제공 이번 성과공유회에는 사업단 관련 교수진, 기업 대표 및 관계자, 학부생 등 100여명이.
김천대는드론시뮬레이션, 영남대는 메타 디자인에 맞는 참여대학별 메타버스 컨텐츠를 제작해 학생들에게 새로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고양대덕생태공원 잔디광장 조성 사업지드론 촬영현장.
com 한강변 외래종 군락지역·나대지 등 정비.
잔디광장 쉼터로 고양시 행주대교 인근 고양한강공원 유휴지에 사업비 10억 원을 투입해 2만7189㎡ 규모의 잔디광장을 조성한다.
당초 사업부지 내 수목제거.
그러나 최근 미국 텍사스 기가팩토리 상공의드론 촬영에서는 스티어링 휠이 장착된 사이버캡이 테스트 중인 장면이 포착됐다.
이는 테슬라가 공공 도로에서 사이버캡 테스트를 준비 중임을 시사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자율주행 사이버캡은 페달과 스티어링 휠이 없는 모습으로.
이를 위해 생산 전, 실측 조사 및 항공촬영(드론) 등을 활용해 농업관측을 고도화하고 농업 위성 활용과 관측-위성센터 연계도 계획하고 있다.
특히 농산물 유통비용 10% 절감을 목표로 구조 개편에 나선다.
올해 온라인 도매시장 거래규모 1조원을 목표로 계약재배 기능, 장기 예약거래 도입 등 플랫폼을.
이번 새해 인사회는 '첨단과 혁신의 희망 도시 성남'을 상징하는드론단체사진촬영으로 시작해 새해 덕담, 시정 설명회, 원픽!-지역 현안 사항 청취, 동별 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신상진 시장은 인사회 자리에서 민선 8기 주요 사업으로 추진 중인 △구미동 하수처리장 시민공간 조성 △남한산성.
http://xn--9d0b59iya374er5hlxa46eca071fhnbt1dyx4eda950f.kr/
이번 새해 인사회는 '첨단과 혁신의 희망 도시 성남'을 상징하는드론단체사진촬영으로 시작하여, 새해 덕담, 시정 설명회, 원픽!-지역 현안 사항 청취, 동별 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신 시장은 인사회 자리에서 민선 8기 주요 사업으로 추진 중인 ▲구미동 하수처리장 시민공간 조성 ▲남한산성.
최근에는 문화유산촬영및 모니터링 분야에서도드론의 중요성이 한층 더 커지고 있다.
리하이는 전국 유일의 지능형(AI)드론을 활용한 문화유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추 대표는 "끊임없이 발생하는 자연재해로 인한 문화유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드론을 통한 기술개발을.
그리고 앞으로는드론 촬영이나 단속 인력을 확대해서‥" 하지만 스키를 타다 적발이 돼도 과태료가 최대 50만 원에 그치는 데다 현장 적발 외에는 마땅히 제제할 방법도 없어 제도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한편 의왕시 개발허가 관련 의왕시 도시정책과 담당 공무원에 확인한 결과 "해당 지역에 임야가 600여㎡ 포함돼 있는데, 인허가 당시드론을 통한 항공촬영상 나무가 없어 보였다"면서 사전에 방문실사를 통해 나무가 있는 지 여부를 조사하지 않은 것이 밝혀져, 불법벌목 사실이 확인될 경우 의왕시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