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나쁨' 동해안 밤

 

미세먼지 '나쁨' 동해안 밤

G test 0 1

내일날씨 출근길 영하권 서울 아침 -2도 미세먼지 '나쁨' 동해안 밤에 비.


설연휴 대설등 주말,주간예보/사진=MBC영상캡처 기상청에 따르면 금요일인.


http://xn--9d0b59iya374er5hlxa46eca071fhnbt1dyx4eda950f.kr/


미세먼지 농도는 경기 남부·세종·충북·충남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예상된다.


바다 물결은 동해·남해 앞바다에서 0.


* (초)미세먼지 예보- WHO 기준 : 전국‘나쁨’(일부 내륙 ‘매우 나쁨’) / 제주 ‘보통’- 환경부 기준 : 수도권, 충청권, 전라북도‘나쁨’/ 제주 ‘보통’ / 그 밖의 전국 오전‘나쁨’, 오후 ‘한때 나쁨’ 아침 최저 기온은 -7℃~6℃, 낮 최고 기온은 4℃~14℃가 되겠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0.


지난해 경영성과에 대해 69.


2%가‘나쁨’이라고 응답했다.


경영성과 부진 이유로 경기악화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을 압도적(81.


△부채증가 및 금리인상에 따른 금융비용 부담 39.


3% △고물가에 의한 원부자재, 재료비 등 가격인상 37.


올해 경영성과도 나아질 조짐이.


1도로 지역별 편차가 컸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8~13도의 분포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종일 '나쁨' 수준이 예보됐고 내륙을 중심으로 오전까지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인 경북 북동 산지와 동해안에는 내일 밤부터 모레까지 비나 눈이 오겠습니다.


현재 인천과 제주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미세먼지 농도나쁨수준 나타나고 있습니다.


오후가 되면서 대기의 흐름이 원활해지겠고 농도가 점차 낮아지겠고요.


주말에는 공기가 깨끗해지겠습니다.


낮에 기온이 오르면서 안개가 점차 걷히고 있습니다.


오늘(23일) 하늘 자체만 놓고 본다면 전국이 맑겠습니다.


벌써 나흘째 전국 대부분 지역에 미세먼지 '나쁨' 단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미세먼지는 국내 발생과 중국 유입이 합쳐진 것으로 분석되는데.


"] 오늘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미세먼지 '나쁨' 단계가 이어지다가 오후부터는 북풍이 불어와 미세먼지가 점차 흩어지겠습니다.


내륙 일부 지역에선 내일도.


아직 내륙을 중심으로 서울이 49, 대구 71마이크로그램 안팎으로나쁨수준을 보이고 있는데요.


오후에는 대부분 해소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동해안을 중심으로는 메마른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이 6도, 광주 11도, 대구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현재 제주를 제외한 전국의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후부터는 북풍이 불어오면서 대기 흐름이 원활해지겠고 미세먼지는 점차 흩어지겠습니다.


내일은 일부 중서부 지역에서 먼지 농도가 높게 나타나겠고 토요일에 강한 동풍이 불어와 먼지는 대부분 해소되겠습니다.


한편, 지난 20일부터 전국 대부분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나쁨’상태를 보였으나 이날 오전부터 북쪽에서 공기가 내려오며 대기 순환 효과로 ‘보통’ 수준으로 완화됐다.


다만 초미세먼지 농도는 전국 대부분 지역이 여전히‘나쁨’수준이며 잔류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24일에도 일부 지역에서는.


오늘 서울과 경기 남부, 강원 영서,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보이다 오후부터 점차 해소되겠습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고 동해안을 중심으로는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오늘 낮 기온은 서울 6도 등 전국이 4도에서 14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