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시장인 미국에서 트럼프 2기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트럼프 2기 출범으로 인한 보편관세, IRA 축소 및 폐지 등 변수가 확대된 가운데 현대차는 '하이브리드'에 올해 수익을 베팅하겠다는 계산이다.
또 IRA(인플레이션 감축법) 당시 실패를 거듭하지 않기 위해 트럼프 정부에 따른 모든.
https://xn--ob0bo9f85f48k65eilcoybnz4d.kr/
SUV와하이브리드차량의 판매 호조 영향이 컸습니다.
반면 경유(디젤) 차는 꾸준히 판매가 줄며 사상 처음 전기차에 뒤처졌다.
액화석유가스(LPG)는 성장세를 보였다.
윤석열 대통령이 자신의 내란 행위를 합리화하려면, 불법 계엄을 먼저 합법으로 만들어야겠죠.
이를 위해 윤 대통령은, '하이브리드전쟁'까지 끌어와, 한반도에 사이버 공격 등 비군사적인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는 궤변을 쏟아냈습니다.
전기차 캐즘이 장기화하는 가운데 높은 연비를 강점으로하이브리드차에.
[광주=뉴시스] 광주비엔날레 전시 작품 '오를랑하이브리드아티스틱 인텔리전스'.
자동차 10대 가운데 1대꼴로 비중이 늘었다.
국토교통부가 22일 발표한 지난해 연말 기준 자동차 등록현황을 보면 전기차와하이브리드차, 수소전기차는 총 274만6000대로 지난 한 해 동안 62만6000대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등록된 전체 자동차가 2629만.
작년 국내에 등록된 자동차 10대 중 1대가 친환경차였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기차 수요 둔화 속에서도하이브리드차의 성장에 힘입은 결과입니다.
국토교통부는 작년 말 기준 자동차 누적 등록(말소차량 제외) 대수가 전년 말 대비 34만 9천 대(1.
글로벌 경영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한 게 주효했다.
현대차는 올해도 전기차 캐즘(대중화 전 일시적 수요둔화 현상)에 맞춰하이브리드혼류 생산을 늘리고 제네시스 등 수익성 높은 차량 판매를 강화하는 등 수익성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방신실이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일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는 “방신실에게 포르쉐 '카이엔 E-하이브리드'를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