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

 

2일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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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일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작년 4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애플은 점유율 17.


아이폰 신제품이 출시되는 4분기에 애플이 중국 내 1위를 놓친 것은 2020년 이후 처음이다.


1%)가, 2위는 샤오미(17.


카운터포인트리서치글로벌 TV 트래커 보고서 [사진 출처:카운터포인트리서치(Counterpoint Research)]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Counterpoint Research에 따르면 2024년 3분기 글로벌 TV 출하량은 전년 대비 11% 증가한 6200만 대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였다.


2024년 3분기 기준 삼성전자는 15%의 시장 점유율을.


시장조사기관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2023년 전 세계 스마트폰 교체 주기는 43개월로, 2020년의 24개월 대비 약 2배가 늘어났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IDC는 삼성전자의 지난해 갤럭시 스마트폰 출하량이 총 2억2340만대로 전년보다 1.


印, 글로벌 주요 스마트폰 시장으로 부상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인도 스마트폰 시장은 지난해 3분기 판매량 기준 중국에 이어 2위, 매출 기준으로는 3위 시장으로 부상했다.


인도 스마트폰 시장은 올해 500억달러(약 71조5550억원)규모까지 성장하고, 프리미엄화 추세로 스마트폰.


실제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2023년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애플의 점유율은 25%를 기록했다.


정보기술(IT)업계에 따르면 아이폰15 시리즈의 사전 예약자 10명 가운데 8명은 20~30대였다.


지난해 출시된 아이폰16 시리즈의 사전 예약자 역시 20~30대 비중이 가장 높았다.


세계 스마트폰 시장 출하량은 2023년 기준 11억4000만대(카운터포인트리서치)인데, 그중 1.


0%만 잡아도 1140만대에 달한다.


이렇게 놓고 보면 삼성전자는 매년 1000만명이 넘는 소비자를 잃고 있는 셈이다.


삼성전자가 웃을 수 없는 이유는 또 있다.


2024년은 스마트폰 업계의 관심이 유독 삼성전자로 쏠린 해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조사에서도 작년 애플의 중국 내 스마트폰 판매량 점유율은 비보(17.


모건스탠리 애널리스트 시몬 거트먼은 "일부 소비자는 의도적으로 AI 지원 제품을 구매한다"며 "그러나 전체 전자제품 구매자의 약 60%는 AI 지원 제품을.


시장조사기관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지난해 2분기 기준 글로벌 XR 시장은 메타가 점유율 74%(출하량 기준)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삼성전자에 앞서 참전했던 애플은 ‘비전 프로’의 흥행이 부진하며 점유율 3%로 중국 피코(8%)와 DPVR(4%) 등에 밀리고 있다.


김 부사장은 “스마트폰 다음으로.


23일 중국 21세기경제보도는 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의 21일 자료를 인용해 지난해 4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화웨이가 점유율 18.


1%로 1위를 차지했다고 보도했다.


미국 제재 이후 화웨이가 처음으로 1위 자리를 회복한 것이다.


화웨이의 스마트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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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업체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비전프로의 지난해 2분기 판매량은 전 분기 대비 80%나 급감했다.


또 메타의 프리미엄 제품인 퀘스트 프로 가격도 200만원에 달해 최근 단종됐다.


이번 현장에서 '프로젝트 무한'의 무게, 배터리 용량, 디스플레이, 가격, 스토리지, 칩셋 등 XR 기기의 구체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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