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가 6일(현지시간)
젠슨 황 엔비디아최고경영자(CEO)가 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컨벤션센터 미켈롭 울트라 아레나에서 CES 2025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장관 후보들의 바로 앞인 두 번째 줄에 나란히 앉아 존재감을 과시했다.
왼쪽부터 마크 저커버그 메타최고경영자(CEO)의 아내 프리실라 챈과 저커버그CEO,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회장의 약혼녀 로런 샌체즈와 베이조스 회장, 순다르 피차이 알파벳CEO, 일론.
‘월가의 제왕’으로 불리는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래리 핑크최고경영자(CEO)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추진하는 대규모 민간 인공지능(AI) 투자 프로젝트에 대해 경고했다.
막대한 자금이 투자될 이 프로젝트가 활황세를 이어가고 있는 미 증시에.
현지시간) 미국 연방의회 의사당 중앙홀(로툰다)에서 열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 세계 최대 빅테크 기업의최고경영자(CEO)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정부효율부 수장으로 지명된 일론 머스크 테슬라최고경영자(CEO.
free) 운전 보조 시스템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http://xn--2n1b74w5obl1fn2b3v3bsrd.kr/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RJ 스캐린지 리비안최고경영자(CEO)는 올해에는 '핸즈 프리'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내년에는 '아이즈 오프'(eyes-off) 시스템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인 블랙록의 래리 핑크최고경영자(CEO·사진)가 23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추진하는 대규모 투자 프로젝트가 인플레이션을 유발, 이 영향으로 금리가 올라갈 수 있다고 예측했다.
유가가 내려가면 물가가 낮아져 인플레이션.
이날 하나금융에서는 함 회장 외에 이승열·강성묵 부회장, 전호진 부사장이 참석했으며 베인캐피탈에서는 존 코노턴 글로벌최고경영자(CEO), 데이비드 그로스 공동대표, 이정우 한국 대표가 배석했다.
함 회장은 해당 자리에서 국내 경제의 굳건한 펀더멘탈과 성장.
스타벅스가 감원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폭스비즈니스가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브라이언 니콜 스타벅스최고경영자(CEO)는 최근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를 통해 효율성 개선을 위해 정리해고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는 "미래를 위해 지원조직.
[편집자주] 시공능력 상위 10대 건설기업에 새 경영진이 대거 등장했다.
삼성물산과 롯데건설을 제외한 8개 회사가 신임최고경영자(CEO)를 선임하고 새로운 경영 전략을 수립했다.
글로벌 금융위기 후 17년 만의 장기 불황에 대부분의 건설업체는 재무 건전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