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구미시 제공) 2024.
피해 방지단 교육모습(구미시 제공) 2024.
관내에 경작지를 두고 야생동물로 농작물 피해가 지속되는 농지의 농·임업인.
교차로 진입 안전시설설치 모습.
시는 신호등이 설치되지 않았거나 사고 위험이 높은 삼거리 교차로에 진입 안전시설을.
전북특별자치도 장수군이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예방을 위해예방시설설치 보조금 60%를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원분야는 철선(능형), 해태망시설이며 지원대상은 주민등록상 장수군에 거주 중이거나 장수군 내에서 농업·임업활동을.
진주시가 야생동물 피해예방시설설치사업 신청을 31일까지 접수한다.
사진은 야생동물 피해예방시설설치 모습.
/사진=진주시 진주시는 멧돼지와 고라니 등 유해 야생동물로 인한 농작물 피해예방을 위한시설설치비 지원 사업 신청을 오는 31일까지 접수한다고.
화재 등으로 인해 유출되는 유독성 화학물질 등의 사고유출수를 모아, 하천 직유입을 차단해 공공수역 수질오염을예방하는시설이다.
[사진=청주시] 시는 국비 등 230억원을 들여시설용량 4100㎥의 저류조 1개소와 펌프장·차집관로 등을.
청주시 제공 충북 청주시 옥산산업단지에 수질오염예방시설이 설치된다.
청주시는 흥덕구 옥산면 '옥산산업단지 완충저류시설' 설치 공사를 착공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시설은 산업단지 내 사고, 화재 등으로 인해 유출되는 유독성 화학물질 등의 사고 유출수를.
정상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관리하게 된다.
완충저류시설은 산업단지에서 화재 등으로 발생하는 사고 유출수를 저류하는 재해예방시설로 저류조 외에도 펌프, 전력공급장치 및 계측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개정안은 이들시설의 주기적인 점검으로 필요에.
유해조수로부터 시민들의 안전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
김천시는 2025년 야생동물 피해예방시설설치 지원 신청받는다고 8일 밝혔다.
[사진=김천시] 신청은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농지 소재지 읍·면.
DB 농림축산식품부는 설 명절 기간 중 대설 예보에 따라 지자체, 농촌진흥청, 농협 등 관계기관과 비닐하우스, 축사 등시설피해예방을 위한 사전 대책회의를 24일 개최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달 25일 동풍의 영향으로 강원과 경북 동해안에 눈이 내리고, 27.
대상으로시설하우스 지주 보강, 인삼 차광막 제거, 축사 버팀목 설치, 난방장치 작동 여부 등을 사전 점검하고,시설내 농작물의 저온예방을 위해시설내 보온 조치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눈이 내릴 경우 방송사와 마을방송 등을 통해 기상상황에 따라 쌓인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