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사업에 대한브리핑을 진행했

 

AI 사업에 대한브리핑을 진행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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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리에서삼성전자갤럭시 AI 사업에 대한브리핑을 진행했다.


김 부사장이 이끄는 MX사업부 CX실은 과거 상품기획이라는 명칭으로 불렸던 곳이다.


상품기획, 경험기획, 상품전략 등으로 불리던 조직을 CX실로 이름을 바꿨다.


소비자, 고객이 중심이 되어야 한다는 철학적 접근을 실행하기 위해서다.


美 새너제이서 갤럭시 AI브리핑 삼성전자·런던대 공동 분석 연구결과 "AI 고빈도 16%→27%" "작년 하반기보다 일상적으로 인공지능(AI)를 사용하는 사람은 2배가량 증가했고,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AI 기술 진화 속도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한 문장의 명령어로 복잡한 작업 실행이 가능한 AI기능, 날씨·일정·수면 점수 등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맞춤형 정보브리핑을 제공하는 '나우 브리프(Now Brief)' 등을 차별점으로 내세웠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5시리즈와 최초의 '통합형 AI 플랫폼' 원 UI 7을 기반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에이전트를 결합해.


삼성전자는 2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더웨스틴 새너지이’에서 ‘갤럭시 AI브리핑’을 개최하고, 갤럭시S25에 들어간 AI 기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좌측부터)삼성전자MX사업부 CX실 강민석 상무,삼성전자MX사업부 CX실장 김정현 부사장,삼성전자MX사업부 개발실 정혜순 부사장.


"이 문제 좀 풀어줘", "이 영상을 요약해줘" 서울삼성역 입구에 위치한 '삼성코엑스'점에는삼성전자가 오는 2월 7일 국내 출시하는 2세대 AI폰 '갤럭시S25.


이번에 처음 탑재된 '나우 브리프'는 이용자의 스마트폰 사용패턴과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정보를브리핑해주는 기능이다.


“지난해 파리 언팩 이후 지금까지, 반년 새 일상에서 인공지능(AI)을 사용하는 비중이 두 배 가까이로 늘었습니다.


” 23일(현지 시간) 미국 새너제이에서 국내 취재진을 대상으로 열린삼성전자‘갤럭시 AI브리핑’에서 김정현삼성전자모바일경험(MX)사업부 고객경험(CX)실장(부사장)이 “모바일 AI는.


23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열린 ‘갤럭시 AI브리핑’에선삼성전자와 런던대학교 골드스미스 경영연구소가 진행한 관련 연구 결과가 공개됐다.


http://kccrenobrug.co.kr/


해당 연구는 한국, 미국 등 10개국을 대상으로 AI가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다.


조사는 생산성, 창의성, 커뮤니케이션 및 건강을 비롯한.


이날브리핑세션에는삼성전자MX(모바일경험)사업부 소속 CX(고객경험)실장 김정현 부사장과 강민석 상무, 개발실 정혜순 부사장이 참석했다.


김 부사장은 “진정한 AI폰을 제공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요소로 ‘멀티모달 AI 에이전트’, ‘통합형 AI 플랫폼’, ‘개인화된 AI’, 그리고 ‘개인화 보안’을.


삼성전자는 이날 AI브리핑에서 갤럭시 S25 개발 당시 어떤 고민들을 했는지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모바일 AI가 사용자 일상 경험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기 위해 런던대학교 골드스미스 경영연구소와 함께 지난해 7월부터 올해 1월까지 한국·미국 등 10개국을 대상으로 사용자 연구 분석을 진행했다고.


개인 사용 패턴에 따라 그날의 날씨·일정 등을 알려주는 ‘나우브리핑’ 기능이 새로 탑재됐다.


AI폰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나 아직 AI 경험에 익숙치 않은 소비자들도 많은 게 사실이다.


실제삼성전자와 런던대학교 골드스미스 경영연구소의 조사에 따르면 세계 각지에서 ‘일상에서 AI를 자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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