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 앱을 이용한 '앱테크'가

 

폰의 앱을 이용한 '앱테크'가

G test 0 3

한편 최근스마트폰의 앱을 이용한 '앱테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https://www.copcenter.co.kr/


앱테크란 사용자들이 앱을 설치한 뒤 앱에서 지정하는 다양한 활동(걷기·광고보기 등)을 통해 그 대가로 포인트 등을 받는 방식을 말한다.


※남도일보는 이 기사와 관련 어떠한 광고나 지원도 받지 않습니다.


앱테크는 '앱'과 '재테크'의 합성어로,스마트폰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돈을 벌거나 절약하는 활동을 말한다.


사용자가 특정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미션을 수행하면 소정의 포인트나 현금, 상품권 등을 지급받는 방식이다.


앱테크는 주로 간단한 작업으로 이루어지며, 퀴즈 풀기, 광고 시청, 설문 조사 참여.


퀄컴 한 자리에…'갤럭시 테크 포럼'서 찾은 모바일 AI 미래 "더 많은 사람이 모바일 인공지능(AI) 혜택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삼성전자 MX사업부 CX실장 김정현 부사장은 지난 23일(현지시간) '갤럭시 테크 포럼'에서 "갤럭시 S25를 통해 멀티모달 기반의 AI 에이전트(Agent)를 통한 자연스러운스마트폰.


한편 시장조사업체 캐널리스에 따르면 지난해 애플의 중국 시장스마트폰출하량은 전년 대비 17% 감소하며 점유율이 1위에서 3위로 하락했다.


한 관계자는 "보라스는 조직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며 새로운 프로세스를 설계하는 데 강점을 가진 인물"이라며 AI 분야에서도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마트폰화면 속 예신 얼굴을 본 허경환, 최진혁은 "어머, 참하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고, 탁재훈은 "아, 그때 그분 아니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상민, 임원희는 예신 사진을 보더니 "야, 종민아.


미인이시네"라며 질투 섞인 반응을 비쳤다.


김희철은 멤버들에게 "김종민.


학습자는 드래그와 스와이프 동작을 통해 직관적으로 즉시 원하는 각도의 영상 전환이 가능하며, 별도로 설치해야하는 프로그램 없이 PC와 태블릿,스마트폰등 모든 기기에서 동일한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사이버대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샌버나디노(CSUSB)와 온라인 복수학위.


이번 간담회는 다음 달 3일 상반기 주민자치프로그램 개강에 앞서 주민들에게 만족스러운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의견을 듣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아름동 주민자치회는 2025년 상반기에 타로·스마트폰활용법 등 36개의 주민자치프로그램을 개설·운영한다.


이번 주민자치프로그램의 강사로는 세종시는.


이번 갤럭시 S25 시리즈는 세계 최초로 출시된 AI스마트폰인 갤럭시 S24 대비 AI 성능이 대폭 업그레이드 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노태문 삼성전자 MX 사업부장은 “전작인 갤럭시 S24가 AI 기능 탑재의 시작이었다면 갤럭시 S25 시리즈는 완성된 AI 아키텍처를 갖춘스마트폰의 시작”이라며.


-스마트폰같은 디지털 기기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런 장난감이 아이 망친다, 심리학과 교수 질색한 ‘놀이’ https://www.


kr/article/25306867 아이와 놀아줄 때 알아야 할 것들 ① 피할 수 없는 영상, 대체 뭘 보여주지? 긴 연휴, 동영상 시청 시간도 평소보다 길어질 수밖에 없다.


스마트폰으로 말이 걷는 모습을 촬영해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할 수 있는 기술이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26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해.


이 기술은스마트폰을 활용해 말의 주요 특징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AI로 정확한 데이터를 식별해 말의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해 질환을 사전에.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