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특수 기간

 

자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특수 기간

G test 0 1

방학과 명절기간이 게임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특수 기간인 만큼, 다양한 혜택들을 앞세운 모습이다.


(사진=넥슨) 26일 게임업계에.


스위치 2' 출시가 확정되면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과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등 콘솔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던 국내게임사들이 시장 확대에 나설지 관심이 쏠린다.


게임업계에 따르면 닌텐도는 지난 16일 공식 영상을 통해 '스위치 2'의 출시를 확정.


국내게임사들이 안정적인 성과 창출 효과를 내기 위해서 유명하거나 장수한 지식재산(IP)의 후속작을 내놓는다.


신규 유입 감소와 글로벌 경기 불황 등에 따른 신규 IP 흥행 여부가 불투명해진 까닭이다.


이런 가운데 국내게임사들은 팬덤을 형성한 IP를 활용한.


최장 9일 간의 황금 연휴를 맞아 국내게임사들이 앞다퉈 설 명절 이벤트를 내놨다.


넷마블 제공 25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넷마블은 전날 자사의 인기 게임 12종에서 다양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사베이 제공 텔레그램이 웹3 게임 기업과 이용자들에게 일종의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게임사들은 다양한 이용자를 쉽게 만날 수 있는 텔레그램에 게임을 올려 웹3 게임 생태계 확장에 힘쓰고 있다.


블록체인 기업들도 이런 흐름에 동참해 게임과 블록체인을.


준수 여부를 사전에 점검하고 보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국내 대리인 지정제도 시행의 이면에는 국내외게임사간 역차별 해소 목적도 엿보인다.


중국 등 해외게임사입장에서는 급변하는 한국의 규제 환경에 보다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할 과제를 안게 됐다.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가 개막한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야외전시장에 관람객들이 신작 게임을 즐기고 있다.


ⓒ뉴시스 국내게임사들의 주 수입원인 게임 내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이용자 신뢰도가 30%대에 그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중국 최대 IT(정보기술)기업 텐센트를 중국군과 깊은 관계를 맺은 '중국 군사기업'으로 지정한 가운데 텐센트와 협업 중인 국내게임사들은 불똥이 튈까 상황을 예의주시하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국방부는 전날 '중국 군사기업' 업데이트 명단을 공개하며.


국내 주요게임사들이 폴란드 개발사들과 협업을 늘리고 있어서다.


https://www.villaon.co.kr


국내게임사들이 폴란드에 집중하는 이유는 높은 개발 능력, 낮은 인건비, 그리고 다양한 장르에서의 성장 잠재력 때문이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