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톤양강 구도가 굳어지는 모양새다.
넥슨·크래프톤제공 넥슨과크래프톤양강 구도가 굳어지는 모양새다.
기존 ‘3N 2K(넥슨‧넷마블‧엔씨소프트‧카카오게임즈‧크래프톤)’로 일컬어지던 게임업계에 지각변동이 일고 있다.
스마일게이트의 깜짝 실적도 전망된다.
크래프톤BGMI·마힌드라 콜라보.
/크래프톤제공크래프톤은 인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에 인도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BE 6′을 파트너십을 통해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김창한크래프톤대표 /크래프톤제공크래프톤은 16일 사내 소통 프로그램 ‘크래프톤라이브 토크(KRAFTON LIVE TALK·KLT)’를 통해 2025년 경영 전략과 중장기 계획을 발표했다.
김창한크래프톤대표 113회를 맞이한 이날 ‘KLT’에서 ‘크래프톤의 미래 5년.
크래프톤로고 지난 달 독일에서 열린 게임쇼 '게임스컴' 부스의크래프톤로고.
크래프톤크래프톤이 대형 프랜차이즈 지식재산(IP) 확보를 위해 자체 제작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퍼블리싱 확장도 지속한다.
3월부터 '인조이','다크앤다커 모바일', '서브노티카2' 등 신작을 선보이며 기업 가치 확장에 속도를 낸다.
크래프톤은 16일 진행된 사내.
크래프톤BGMI가 게임 내에 인도 마힌드라의 전기 SUV 'BE 6(비이 6)'를 선보인다.
/사진=크래프톤제공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가 인도 자동차 기업 마힌드라와 파트너십을 맺고, 마힌드라 전기 SUV(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인 'BE 6'를 게임 내.
크래프톤김창한 대표가 16일 진행된 사내 소통 프로그램 ‘크래프톤라이브 토크’(KLT)에서 ‘크래프톤의 미래 5년, 프랜차이즈 IP)를 주제로 2025년 경영전략을 발표했다.
김 대표는 이날,크래프톤의 중장기 목표로 Big 프랜차이즈 IP 확보를 내세우며, 이를.
수 120만명, 글로벌 다운로드 350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국민 커플앱’으로 불렸던 메신저앱 ‘비트윈’의 주인이 바뀌었다.
크래프톤이 기존 비트윈 운영사인 자회사 띵스플로우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관련 사업부문을 글로벌 알람앱 ‘알라미’ 운영사인 딜라이트.
크래프톤은 16일 사내 소통 프로그램 ‘크래프톤라이브 토크'(KLT.
크래프톤이 중장기 경영 전략의 일환으로 ‘BIG 프랜차이즈 IP’ 확보에 나선다 16일크래프톤에 따르면 이날 진행한 사내 소통 프로그램 ‘크래프톤라이브 토크(KLT)’에서 올해 경영 전략과 중장기 계획을 발표했다.
113회째인 KLT에서 김창한크래프톤대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