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속 (사진=성주군 제공)

 

단속 (사진=성주군 제공)

G test 0 1

[성주=뉴시스]환경오염행위 단속 (사진=성주군 제공) 2025.


26일 경북도에 따르면 설 명절 연휴 행정기관의.


체감하는 생활환경개선을 위해 '2025년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했다고 24일 밝혔다.


남구지역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는 총 1550곳으로 이 중 자율적환경관리 역량을 갖춘 자율점검업소 등을 제외한 1327곳을 올해 점검대상으로 선별했다.


https://www.zerocos.co.kr/


30일까지는 한강수계, 산업단지 등오염심각 하천에 대한 순찰을 강화하고, 경기도와 연계한 24시간 비상연락체계 구축을 통해환경오염행위를 사전에 차단할 계획이다.


이어 연휴 후에는 배출시설과 방지시설의 가동 정상화를 위한 배출업소 기술지원도 병행한다.


환경오염취약지역에 대한 감시활동.


시에 따르면 전·중·후 3단계로 나눠 설 연휴 전 단계에서.


시는 각 사업장 인근 하천을 순찰하며 폐수 무단배출, 배출시설 고장 방치 등 불법행위.


설 연휴기간 감염병과환경오염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감시체계를 강화한다.


광주보건환경硏은 설 연휴 기간 감염병 발생과환경오염사고에 대비하고 가축전염병 감시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비상대응체계'를 가동한다고 23일 밝혔다.


25일부터 30일까지 비상상황.


경기 시흥시는 설 연휴를 전후해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과 취약지역에 대한 특별감시에 나선다.


24일 시흥시에 따르면 시는 설 연휴 기간을 전·중·후 3단계로 나눠 연휴 전 단계에는환경기초시설과 폐수 배출업소에 대한 자율적인 점검을 유도하고, 시흥 스마트.


▲구리시는 설 연휴 기간 동안환경오염사고 대비를 위해 특별감시 상황실을 설치해 관계기관과 비상 연락 체계를 유지하고 하천 순찰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구리시 ▲구리시는 설 연휴 기간 동안환경오염사고 대비를 위해 특별감시 상황실을.


이번 특별감시는 설 연휴 취약시기를 악용한환경오염물질의 불법 배출행위를 예방하고.


이번 특별점검은 1월 14일부터 24일까지 구리시 전역의환경.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