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미국의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일 미국의 애플 앱스토어 무료

G test 0 2

딥시크의 AI어시스턴트는 27일 미국의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다운로드 순위에서 오픈AI의챗GPT를 2위로 밀어내고 1위에 올랐다.


사진=AFP/연합 중국의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딥시크가 최근 내놓은 AI 어시스턴트 앱이챗GPT를 제치고 미국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에 올랐다.


딥시크의 돌풍은 미국의 기술.


퍼플렉시티는챗GPT개발사 오픈AI 및 구글과 경쟁하는 AI 검색 엔진 스타트업으로, 생성형 AI 붐 속에서 지난해 말 기업 가치가 약 90억달러(약 12조9천억원)로 평가된 회사다.


딥시크의 AI 서비스는챗GPT의 월 20달러 구독료 대비 20~30배 저렴하며, 출시 일주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챗GPT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암호화폐는 특정 국가에 의존하지 않는 탈중앙화 자산으로, 딥시크의 성장과 함께 투자자들이 미국 경제 및 지정학적 위험을 회피하기 위한 대안으로 고려되고.


중국의 AI 스타트업 딥시크가 개발한 AI 모델이 오픈AI의챗GPT성능을 앞선 것으로 나타나면서 미국의 AI 우위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고 있다.


출시된지 십여일만인 이 날 미국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딥시크의 AI 모델은챗GPT를 제치고 평점이 가장 높은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 부상했다.


미국의 수출규제를 비웃듯 저렴한 비용으로 개발된 이 모델은 성능 면에서도 실리콘밸리를 놀라게 했으며, 특히 애플 앱스토어에서 오픈AI의챗GPT를 제치고 다운로드 1위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이 여파로 엔비디아를 비롯한 미국 기술주의 주가가 급락하며, 글로벌 증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https://www.blancd.co.kr/


중국의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딥시크(DeepSeek)의 AI 어시스턴트 앱이 오픈 AI의챗GPT를 2위로 밀어내고 미국의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다운로드 순위에서.


앞서 딥시크가 내놓은 딥시크-V3를 발전시킨 딥시크-R1은 일부 성능 테스트에서챗GPT개발사 오픈AI가 지난해 9월 출시한 추론 AI 모델 'o1'보다 앞선.


중국의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딥시크(DeepSeek)가 최근 내놓은 AI 어시스턴트 앱이챗GPT를 제치고 미국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에 올랐습니다.


현지 시각 27일, 로이터·블룸버그통신 보도에 따르면 딥시크의 AI 어시스턴트는 미국의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다운로드 순위에서 오픈AI의챗GPT를 2위로.


챗GPT를 2위로 밀어내고 1위에 올랐다.


이는 지난 20일 딥시크가 추론 AI 모델인 딥시크-R1 시리즈를 출시한 지 일주일 만이다.


앞서 이 회사가 내놓은 딥시크-V3를 발전시킨 딥시크-R1은 일부 성능 테스트에서챗GPT개발사 오픈AI가 지난해 9월 출시한 추론 AI 모델 ‘o1’보다 앞선 것으로 나타나 실리콘밸리를.


IT 업계에 따르면, 딥시크는 애플 앱스토어 무료 앱 다운로드 순위에서챗GPT를 밀어내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딥시크는 지난해 말챗GPT와 성능이 비슷한 '딥시크-V3'를 발표했는데, 개발에 78억 8천만 원을 투입했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는 거대 기술기업 메타가 최신 AI 모델을 훈련하는 데 쓴 비용의.


신입 사원들이 가장 많이 쓰는 AI 툴(중복 응답)은 '챗GPT'(98%)였고, 클로바X(37%), 제미나이(28%) 순이었다.


신입 사원들은 지난 14일 광장동 워커힐에서 열린 '회장과의 대화' 세션에서 AI를 활용해 이메일 처리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회신까지 실행하며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해 업무 효율성을 높인 'AI.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