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시스] 광주시내버스.
[광주=뉴시스] 광주시내버스.
지하철 중심으로 노선이 바뀌면 승용차 중심의 교통문화가 대중교통·자전거.
건, 누군가의 반복적 수고 덕분이다.
마이카 시대를 넘어 개인형 이동장치까지 확산됐지만 남녀노소 서민들 이동에는 여전히시내버스가 가장 믿음직한 교통수단이다.
대중교통의 대명사인시내버스도 시대 변화의 영향은 비켜가지 못해 요즘은 회사마다 기사 구인난.
경산지역시내버스노선 개편은 대중교통.
서비스 평가 결과 대진 운수가 1위를 차지한 반면에 대원버스가 최하위인 10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광주광역시가 10개시내버스업체를 대상으로 지난해 8월부터 11월 말까지 2023년 1월부터 같은 해 12월 말까지 운행 관리와 안전성, 고객만족 3개 분야.
25일 순천시에 따르면 시는시내버스노선을 전면 개편하기로 했다.
멘트 】내년 말 도시철도 2호선 1단계 개통과 함께 광주 지역 대중교통 체계가 크게 달라질 전망입니다.
지하철역을 중심으로시내버스노선이 개편되고, 남북을 잇는 간선급행버스체계, 즉 BRT가 함께 도입될 예정입니다.
30일 시에 따르면 이달 초부터 관광객들이 자주찾는 세인트존스 해안로 라인과 롯데캐슬 원대로 라인, 하늘채 가작로 라인에시내버스노선을 신설해 운행하고 있다.
또 초당권역 난설헌로 라인에시내버스를 추가 공급했다.
신설 노선은 안목∼시내∼터미널∼롯데.
제공하는 초정밀버스안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여수시는 '카카오맵'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시내버스위치정보를 제공하는.
이전까지 합덕터미널과 합덕시장을 오가기 위해 자가용을 이용하거나.
▲자료이미지 횡단보도를 건너던 자매가 우회전하던시내버스에 치여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습니다.
27일 제주 서귀포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밤 9시 4분쯤 서귀포시 색달동 중문관광단지 내 삼거리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던 20대 A씨와 30대 B씨가 우회전하던시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