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우크라이나전쟁 종식을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우크라이나전쟁 종식을 위한 외교에 나서기에 앞서 영국, 호주와 함께 대러시아 제재를 단행했습니다.
미국 국무부와 재무부는 현지시간 11일 호주, 영국과의 공조 하에 록빗 랜섬웨어 공격을 지원한 러시아의 '방탄호스팅' 서비스.
추정되는 남성들이 북한군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을 조롱하는 듯한 장면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텔레그램을 통해우크라이나전장 상황을 전하는 ‘슈퍼노바 플러스’(Supernova+) 채널은 러시아군으로 추정되는 남성들과 북한군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이.
박기창 신임 주우크라이나 대사.
전쟁을 피부로 느끼며 총성 없는 외교 전쟁을 벌이고 있지요.
” 박기창 주(駐)우크라이나대사는 공관 직원들이우크라이나수도 키이우에서 24시간 비상 근무를 하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 대가로 희토류를 받는 구상을 밝힌 가운데 스콧 베센트 미국 재무부 장관이우크라이나를 찾습니다.
베센트 장관은우크라이나의 희토류 광물에 대한 미국의 접근권을 확보하기 위한 초기 논의의 일환으로.
러시아가우크라이나의 전력 인프라에 이어 가스 시설을 공습했습니다.
헤르만 갈루셴코우크라이나에너지부 장관은 현지시각 11일 소셜미디어에 올린 성명을 통해 "10일 밤부터 11일 아침까지 에너지 부문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이 계속됐다"고 밝혔습니다.
[앵커]우크라이나종전을 위한 국제사회의 움직임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푸틴의 러시아를 상대로도 강경 입장을 밀어붙일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 1월 사라토프 석유시설 화재 대응하는 소방관들 러시아 남부 사라토프주의 정유공장이우크라이나드론 공격을 당한 이후 연료 생산을 중단했다고 11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이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업계 소식통은 로이터 통신에 "심각하지는 않다.
마이크 왈츠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이날 성명에서 "오늘 트럼프 대통령.
유대 관계를 낙관적으로 바라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후 비공개로 진행된 회동에서 두 사람은 무역 관계, 에너지, AI 개발,우크라이나전쟁 등에 대해 논의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또 EU와 미국의 공통적 불만인 중국의 불공정 경제 관행에 대해서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