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을 학교폭력 가해자로허위신고한
/사진=한경DB 동급생을 학교폭력 가해자로허위신고한 10대 여학생이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이 여학생은 인공지능(AI)으로 위조한 목소리(딥보이스)를 이용해 동급생을 학폭 가해자로 둔갑시켰다.
서울 구로경찰서는 12일 무고 및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A양(18)을.
국회에허위재산신고를 한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전 의원이 10일 서울남부지법에서 열린 1심 선고에서 무죄를 받은 뒤 청사를 떠나고 있다.
이날 서울남부지법 형사9단독 정우용.
경남 마산중부경찰서는 술에 취한 채 파출소에서 난동을 부린 혐의로 40대 A씨를 구속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울산지법 형사7단독 민한기 판사는 경범죄 처벌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벌금 20만원을 선고했다고 2.
거액의 가상자산 보유 사실을 숨기기 위해허위재산신고를 한 혐의를 받는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전 의원이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서울남부지법은 2021년과 2022년 국회의원 재산신고당시 가상자산 예치금 중 일부만 은행 계좌로 송금해 재산 변동 사실을 감추려.
서울남부지법 형사9단독 정우용 판사.
99억 원 규모의 가상자산 보유 사실을 숨기고 국회에허위로 재산신고를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남국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사진)이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10일 서울남부지법 형사9단독 정우용 판사는 위계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기소된 김 전 의원에게.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울산지법 형사7단독 민한기 판사는 경범죄 처벌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에게 벌금 20만 원을 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