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코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영

 

트코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영

G test 0 2

잃어버린 약 1조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영국 남성이 이번에는 비트코인이 묻혀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전체쓰레기매립지를 구매하겠다고 나섰다.


영국 가디언은 10일(현지시간) 영국 제임스 하웰스(James Howells)가 최근 영국 사우스 웨일스.


비트코인이 든 하드 드라이브를 실수로 버린 영국의 제임스 하웰스.


SNS 캡처쓰레기매립지에 묻혀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약 1조원 가치의 비트코인이 들어있는 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10년이 넘도록 되찾기 위해 노력해온 영국인 남성이 소송에서 패소하자쓰레기.


서울 금천구의 ‘2025쓰레기감량 분야 마을공동체 공모사업 안내 포스터.


금천구청 제공 서울 금천구는 오는 25일까지 ‘2025 금천구쓰레기감량 분야 마을공동체 공모사업’에 참여할 단체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업은 구청이 주도하는 사업에서 한발 더.


https://artsharp.co.kr/


국민의힘 대변인은 12일 논평을 통해 “박균택 의원이 전한길 강사 등 평범한 일반 국민이 참여하는 ‘광주 집회’에 대해 ‘쓰레기매립장’을 (추천 장소로) 제시했다”며 “평범한 국민을 ‘극우·쓰레기’라고 모독하고 폄훼하는 망언”이라고 했다.


이렇다 보니 값이 싼 지역에서 봉투를 사서 몰래 버리는 사례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리포트] 부산 금정구의 한 마을.


지난해 12월 경남 한 해안가에 스티로폼 부표 등 해양쓰레기가 쌓여 있다.


경남도는 지난해 해양쓰레기1만 4313t을 수거했다.


경남도 제공 겨울 바다가 해양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다.


해양쓰레기문제는 어제오늘 일이 아니지만 특히 겨울이면 바람 및 해류 영향.


폐기물 개별 RFID(무선주파수 인식태그) 종량기 지원사업 신청을 내달 10일부터 21일까지 접수한다고 12일 밝혔다.


음식물쓰레기종량기는 RFID 기술을 이용해 배출자와 배출량을 자동으로 기록하는 방식이다.


배출한 만큼 수수료가 부과돼 음식물쓰레기감량에.


일부 구에서 단일화 합의를 깨고 봉툿값을 내린 탓인데요.


싼 봉투를 사서 몰래 버리는 '꼼수' 배출이 잇따르자 수거 거부 사태까지 빚어지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비트코인 그래픽 "7억 달러(한화 약 1조원)이 넘는 비트코인 8000개가쓰레기매립장에 묻혀있다.


" 12일 영국 BBC 등에 따르면 컴퓨터 공학자인 제임스 하웰스는 10년 넘게 잃어버린 가상화폐 비트코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자원봉사단, 시몬스 임직원, 신갈1,2리 마을주민 등이 11일 경기 이천 신갈1,2리 일대에서 플로깅(Plogging·조깅을 하면서쓰레기를 줍는 활동)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염영남 뉴시스 대표이사와 임직원들로 이루어진 뉴시스 자원봉사단은 이날 시몬스의 '플로깅.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