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더현대서울ALT.
지금 서울 여의도더현대서울ALT.
1에서 열리고 있는 인상파 특별전 ‘인상파, 모네에서 미국으로: 빛, 바다를 건너다’에도 그녀의 작품이 나와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카사트의 미술에 대한 열망은 더욱 강해졌고, 마음은 전보다 더 단단해졌습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으로의 미술 여행을 거쳐.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수출선적부두 옆 야적장에 완성차들.
◇ [IPO] '코스피 IPO 재수생'서울보증보험·씨케이솔루션 수요예측…동국생명과학·모티브링크 코스닥 상장 다음 주(17∼21일)에는 'IPO 재수생'들이 일제히.
지난 1월서울용산구 한남4구역에서는 시공능력평가 순위 1·2위 건설사가 열띤 수주전을 벌이더니, 이번에는 포스코이앤씨와 두산건설이 경기도 성남시.
2018년 GS건설·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을 시공사로 선정했지만 공사비를 두고 조합과 시공사 간 이견이 지속되면서 조합은 결국 계약을 해지했다.
여의도 '더현대 서울', 'IFC몰'과도 유사한 상권 구조를 보이는 만큼 유동인구의 쇼핑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이를 고려해 트레이더스는 마곡점을 최대 규모로 꾸미고 600여대가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장을 마련했다.
트레이더스 마곡점은 현 트레이더스중 최대규모로 면적은 1만1636m2(약 3520평)이다.
서울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광장현대5단지' 전용면적 84㎡는 지난달 직전 거래 대비 1억3000만원 상승한 17억5000만원에 거래돼 신고가를 기록했다.
이 단지는 광남초‧중‧고교가 맞닿아 있어 광진구 내에서 선호도 높은 단지로 꼽힌다.
울산 중구 복산동에 위치한 ‘번영로.
그리고 2월 12일서울시가 실제로 강남구 삼성동·대치동·청담동과 송파구 잠실동 등 국제교류복합지구 아파트들의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제를 발표하면서 향후 강남권 아파트 가격 상승폭은더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해제 시 갭투자 가능해져 집값↑ 토지거래허가구역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회화, 조각, 설치, 영상, 사운드 등 다양한 매체를 아우르는 동시대 한국현대미술을 조명하는 전시로 제24회 송은미술대상 본선에 오른 20인의 젊은.
베를린과서울을 오가며 활동하는 작가는 퀴어 정체성과 종교적 신념, 그리고 특수한 장소성이 이질적으로 교차하는 지점을 추적해 다양한 매채로 보여주는.
하지만 공정률 90%를 넘긴 지난해 9월 한차례더공사비 인상을 놓고 갈등을 빚기도 했다.
삼성물산건설부문·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이 시공하는서울송파구 잠실진주아파트 재건축인 '잠실 래미안 아이파크'도 원자재가격 상승, 설계변경 등으로 공사비를 3차례 인상해 2018년 계약 당시 7458억원이었던.
최 회장은 12일서울중구 대한상의 회관에서 전직 경제관료들을 초청해 '한국경제가 나아갈 길'을 주제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현대차, 6000만원대 플래그십 SUV '아이오닉 9' 출시현대차가 지난 13일 전동화 플래그십 SUV 모델 '아이오닉 9'을 공식 출시했다.
현대백화점은 14일까지더현대 서울지하 1층 식품관에서 '월드 초콜릿 마스터스 셰프 연합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총 6인의 쇼콜라티에가 참여하며, 카카오바리 초콜릿과 칼리바우트 초콜릿을 사용해 만든 시그니처 상품 등 22종을 선보인다.
16일까지 전 점포에서 '샴페인·위스키 페어'를 열어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