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이야기는 있었고스마트폰
그러나 최근 기술혁명으로 일어난 4차 산업혁명에서도 이러한 이야기는 있었고스마트폰시대, 인터넷 시대에도 마찬가지로 계속된 논쟁들이라 진부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까지 이르렀고 인류 최고의 성장과 부를 이룬 경험이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결국 모든 새로운 기술의 출현과 마찬가지로 AI.
리눅스는 누구나 무료로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모바일·자동차·스마트TV용 OS에도 활용되며 지구상에서 가장 널리 쓰이는 운영 체제가 됐다.
삼성전자·샤오미 등스마트폰제조사는 안드로이드를 각자스마트폰에 맞게 개량하며 발전시켜왔다.
반면 애플은 자체 개발한 ‘iOS’를 아이폰에만.
섬마을엔 놀거리가 마땅치 않아스마트폰게임 중독에 빠진 아이가 많았다.
그런데 방학이면 대학생 형·누나들이 하루 종일 공부를 가르쳐주니스마트폰사용 시간은 줄고 공부하는 성취감을 느끼게 됐다.
나중엔 대학생들이 돌아간 후에도 학교 끝나고 스스로 책상 앞에 앉는 아이들이 늘었다고 한다.
백화점 및 마트, 지자체보다 저렴한 수강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메이크업 강좌,스마트폰활용법 등 단돈 천원으로 즐길 수 있는 ‘천원의 행복’ 강좌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봄학기 강좌는 3월 5일부터 11주간 진행될 예정으로, 코로나 중단 이후 최대 규모의 강좌를 신설했다.
모델임에도 상위 제품들과 견줄만한 배터리 성능을 갖추게 됐다”고 전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스마트폰선택에서 배터리 수명은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아이폰 16e가 합리적인 가격에 긴 사용 시간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애플이 자체 개발한 통신 모뎀 칩(데이터를 송수신하는 칩) ‘C1’을 탑재한 보급형스마트폰신제품 ‘아이폰 16e’를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애플은 지금까지 퀄컴의 모뎀 칩을 사용하며 매해 수십억 달러의 비용을 지불해왔다.
2019년부터 모뎀 칩 개발에 나선 애플이 실제로 자체 칩을.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2021년 개발한스마트폰녹음 위·변조 여부 분석 기술을 확대 적용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예를 들어 무선 이어폰이나 스마트 워치 같은스마트폰주변 기기부터 시작된 녹음이 음성 비서 등 프로그램을 거쳐 타인에게 전송됐다면, 수사기관은 이 모든.
애플이 600달러(약 86만원)의 새로운 보급형스마트폰‘아이폰16e’를 공개했으나 일부 핵심 기능이 빠진 점이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일(현지시각) IT 전문매체 기즈모도에 따르면 아이폰16e는 전작인 아이폰16 시리즈에 도입된 인공지능(AI) 기능인 '애플 인텔리전스'를.
특히 자체스마트폰인 ‘파이어폰’에 앱스토어를 탑재하며 생태계 확장을 시도했으나, 파이어폰의 실패로 경쟁력을 잃었다.
앞서 아마존은 지난해 자사 앱스토어의 윈도 지원도 종료한 바 있다.
윈도 11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실행할 수 있도록 아마존 앱스토어를 제공해왔으나 지난해 3월 지원을 종료한다고.
2019년부터스마트폰마이닝을 통해 코인을 채굴한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생태계를 형성한 점이 주요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메인넷 출시 전부터 비트겟, 비트마트(BitMart) 등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가 파이 네트워크의 에어드롭을 지원하며 관심을 끌었고, MEXC는 사전 상장 거래를 시작해 많은 주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