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립해양대기청(NOAA)은
미국 국립해양대기청(NOAA)은 수십년 동안 홍수,폭염,가뭄,허리케인,산불,빙하 손실 등기후변화 관련 데이터를 축적해 오고 있다.
경기도는 3월 중 조례가 공포되면기후테크센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0일(현지시간) 워싱턴 DC 내셔널 빌딩 박물관에서 공화당 주지사 모임에 참석해 연설하고 있다.
기후위기 주장은 사기라고 말하는 트럼프 대통령은기후위기 연구와 대응을 잇달아 철회하고 있다.
AFP 연합 인간의 활동이기후위기를.
경기도의회에서 전국 첫 ‘기후테크 산업 육성 조례안’이 의결됐다.
21일 도의회에 따르면 이날 본회의에선 백현종(국민의힘·구리1) 의원이 대표 발의한 ‘경기도기후테크 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이 가결됐다.
경기도의회기후테크는기후위기 해결을 위해.
갈수록 심화하는기후위기에 대응하고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국회와 정부, 광주광역시가 손을 잡았다.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우원식 국회의장 직속의 '기후위기 비상 자문위원회 제4차 회의'를 2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었다.
권나현 앵커> 서울 시민에게 교통비와 문화시설 할인 혜택을 주는기후동행카드, 알고 계시나요? 모바일 카드 이용자들에게 사고와 재난 보장도 해주는 미니 보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시행 한 달 만에 가입자가 꾸준히 늘고 있는 이 제도를, 이유선 국민.
기후테크의 정의와 사업 육성 지원에 대한 제도적 근거를 담은 '기후테크 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가 지난 20일 경기도의회를 통과한 것.
강기정 광주시장이 21일 오후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국회의장 직속 ‘기후위기 비상 자문위원회’ 제4차 회의에 참석, 자문위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시 제공 갈수록 심화하는기후위기에 대응하고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국회와 정부, 광주시가 손.
[편집자주]기후변화는 인류의 위기다.
이제 모두의 '조별 과제'가 된 이 문제는, 때로 막막하고 자주 어렵다.
우리는 각자 무얼 할 수 있을까.
문화 속기후·환경 이야기를 통해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을 끌고, 나아갈 바를 함께 고민해 보고자 한다.
이번 토론회에서는기후위기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전망하고 피해를 줄여기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