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 유튜브를시청하지 않는다는미
그리고 보수 유튜브를시청하지 않는다는미시청층사이 견해가 확연히 갈렸다.
비상계엄의 정당성을 묻는 질문에 보수 유튜브미시청층응답자의 85%가 잘못됐다고 답한 반면, 하루 1시간 미만시청층은 60%가 잘못됐다고 답했다.
극단적으로 튀는 건 하루 1.
시청하는 사람 역시 상당수인 60%가 “12·3 비상계엄은 잘못됐다”고 응답했다.
하루 1시간 이상 보수 유튜브를시청하는 사람과미시청층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바라보는 시선도 상반됐다.
하루 1시간 이상 보수 유튜브를 이상시청하는 과몰입층의 74%는 윤석열.
5060세대에게도 낯선 이야기와 공감되지 않는 연출로 일부시청층을 고려하지 않았다는 평가도 따랐다.
주연 배우인 최현욱의 연기가.
최종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인 6.
6%를 기록하며 유종의미를 썼다.
반면 '그놈은 흑염룡' 1회는 전국 3.
신들린 연애2'가 OTT 플랫폼으로 확장하며 더욱 넓은시청층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신들린 연애2'는 각.
등 마지막 회까지 식지 않는 관심을 증명하며 유종의미를 거둔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신들린 연애'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여행 예능 ‘집에 있을걸 그랬어’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 ▷웹 예능 ‘맨인유럽’ 등 다양한 장르의 예능을 제작했다.
재미와 공감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시청층을 아우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 자체 플랫폼.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0시에 IPTV U+tv와 U+모바일tv에서시청할 수 있다.
스튜디오X+U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콘텐츠 발굴을 위한.
여행 예능 ‘집에 있을걸 그랬어’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 ▲웹 예능 ‘맨인유럽’ 등 다양한 장르의 예능을 제작했다.
7%를 기록한 만큼 12%를 돌파하면서 유종의미를 거둘 수 있을지도 눈길을 끈다.
지난해 '재벌X형사'로 기분 좋은.
와는 정반대의 분위기를 풍기는 범죄 스릴러물인만큼 기존시청층이 유지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는 상황.
FCC(미연방통신위원회)의 승인 절차가 진행 중이다.
파라마운트 글로벌의 매각 이유는 재정적 어려움, 미디어 시장 변화, 경쟁력 약화 때문이다.
전통적인 레거시 미디어의 침체로 인해 주가는 최근 3년간 50% 이상 하락했고, 시가총액도 100억 달러 이하(10일 기준.
가 웨이브 신규유료가입 견인 2024년 전체 1위를 차지하며 유종의미를 거뒀다.
(사진=웨이브) 지난 1월 17일 최종회를 공개한 웨이브.
3일 기준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자가 가입 후 첫 번째로시청한 프로그램의 2024년 일별 평균 데이터에 의하면 ‘피의 게임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