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버CN이 X를 통해 "지금
바이비트해커, 보름 내 자금세탁 끝낼듯 온체인 애널리스트 앰버CN이 X를 통해 "지금 속도라면바이비트해커가 탈취 자금을 모두 세탁하는 데는 약 보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그는 "해커는 지난 이틀 동안 89,500ETH(2.
이는 총 탈취금 41만ETH의 18.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한 곳인바이비트(Bybit)에서 14억6000만달러(약 2조1000억원) 상당의 이더리움이 해킹으로 탈취됐고, 이로 인해바이비트에서 약 40억달러의 대규모 예금 유출이 발생했다.
바이비트는 준비금으로 이더리움을 사며 손실분을 모두 메꾸었다고 했으나 충격은 계속되는.
글로벌 5위권 코인거래소바이비트에서 해킹사건이 터진 것.
바이비트에 따르면 지난 21일 북한과 연계된 라자루스로 추정되는 해커들에게 이더리움 15억달러어치(2조1500억원)를 해킹당했다.
이 소식이 알려지면서바이비트에서 약 40억달러의 뱅크런(대규모 예금 유출)이 발생했다.
미 연방준비제도가 한동안 기준금리를 동결할 것으로 보이고 미국과 중국 간 무역 갈등도 투자 심리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울러 지난 21일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한 곳인바이비트에서 약 2조 원이 넘는 코인이 해킹으로 탈취된 것도 가상화폐 시장에 약영향을 끼쳤습니다.
게다가, 지난 21일 북한 조직이 가상자산 거래소바이비트를 해킹한 여파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북한 해킹 조직은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중 한 곳인바이비트에서 약 2조1000억원 가량의 이더리움 등을 탈취했다.
이는 가상자산 거래를 대상으로 한 해킹 중 가장 큰 규모의 자금 탈취 사례다.
한때 10만달러를 돌파했던 비트코인 가격은 9만2000달러 아래로.
가상화폐 거래소바이비트해킹 사건의 충격으로 시장 전반이 얼어붙는 상황에서 리플 가격이 상당한 하락을 시사하는 기술적 지표가 등장하고 있다.
리플은 25일 10시 48분 현재 전일 대비 10.
3035달러에 거래되며 중요한 지지 수준 밑으로 떨어지면서 향후 며칠 동안 추가 하락할 가능성을.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한 곳인바이비트(Bybit)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인 14억6천만 달러의 가상화폐가 해킹으로 탈취됐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 인하 지연과 스태그플레이션(경기 침체 속 물가 상승), 트럼플레이션(트럼프+인플레이션) 등이 위험자산 시장의 투자심리를 위축시키는.
지난 21일,바이비트가 해킹 공격을 당한 후 진행된 별도 조사에서 이번 사건이 악명 높은 라자루스 그룹과 연계된 것으로 밝혀졌다.
바이비트가 공격 사실을 발표한 지 하루 만에 블록체인 보안 전문가 잭XBT(ZachXBT)가 이번 해킹이 북한 정부의 지원을 받는 해킹 그룹과 관련이 있다는 조사 결과를.
1월 5건…올해만 16억1275만달러바이비트사건으로 피해액 눈덩이 정밀타격 수법 예방책 ‘분산 보관’ 한동안 잠잠했던 가상자산 해킹 사례가 석 달째 증가하고 있다.
전 세계 가상자산 해킹 피해액은 20조원을 넘어섰다.
해킹 세력들은 제3자 보관방식의 취약성을 틈타 ‘정밀타격’ 수법으로 진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