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구역(녹색)과국가·지역전략

 

제한구역(녹색)과국가·지역전략

G test 0 1

창원시·김해시를 둘러싼 개발제한구역(녹색)과국가·지역전략사업선정 현황 [경남도 제공.


따라 8월사업계획, 현장평가와 올해 2월 중앙도시계획위원회 심의를 거쳐 금번 국무회의에 상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창원시의국가·지역전략사업은 진해신항, 부산항신항, 가덕도신공항 건설로 구축되는 트라이포트(항만·공항·철도)와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항만.


국토교통부(장관 박상우)는 25일 국무회의 심의를 통해 개발제한구역 비수도권국가·지역전략사업.


산단, 물류단지, 도시개발사업등국가와지역의 다양한전략사업을 적극 뒷받침 하겠습니다.


https://hiceleb.co.kr/


" 지난해 지자체에서 제출받은국가·지역전략사업수요지 33곳 중 각종 심의와 국무회의 통해 최종 15곳이 선정됐습니다.


지역별로 보면 창원권이 4곳, 부산권과 광주권.


왼쪽 첫 번째) 경남도 행정부지사가 25일 오후 도청 프레스센터에서 국토교통부 주관 '개발제한구역국가·지역전략사업' 공모에서 전국 최다인 4개사업선정 내용에 대해 브리하고 있다.


(사진=경남도 제공) 2025.


이에 김두겸 울산시장이 25일 시청프레스센터에서 이번사업에 선정된 울산권사업3개지역에 대한 특화단지 육성 계획을 설명하고.


그린벨트 해제는 내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김두겸 울산시장이 25일 오후 울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울산권국가·지역전략사업’ 선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울산시 제공 수소 융·복합밸리 등 3개 산업단지 조성사업이 25일 정부의국가·지역전략사업에 선정됐다.


국토교통부는 이날 국무회의 심의를 통해.


[울산=뉴시스] 울산시는 25일 열린 국무회의 심의에서 울산 수소 융·복합밸리 조성사업을 포함한 3개 ‘울산권국가·지역전략사업’이 최종 확정됐다고 밝혔다.


(사진= 울산시 제공) 2025.


활성화하기 위해 해제할 수 있는 GB의 총면적을 17년 만에 확대했다.


국토교통부는 25일 국무회의 심의를 통해 GB 비수도권국가·지역전략사업15곳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울산에서 진행한 민생토론회에서 'GB 규제혁신 방안'을 발표하고지역경제 활성화.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