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새로운 가능성을 예측하고 정책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예측하고 정책 성공을 도모하는 감사 방식이다.
경북교육청은 성공적인 디지털 감사 체제 정착을 위해 △시나리오기반 디지털 감사 △감사 이력 관리 자동화 △AI 일상감사 2.
0을 3대 중점 추진 분야로 설정해 추진할 계획이다.
혁신방안의 일환으로 금융사고 패턴을 이용해 이상징후를 탐지하는 ‘FDS(이상징후 검사시스템)’를 24일 출시한다.
은행권에서시나리오기반 부정거래 검사시스템을 현업에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시스템은 △대출 취급시 연소득 허위 입력 △허위.
착수 시그널을 제공하는 전산시스템을 구축해 올해부터 시행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FDS 구축으로 우리은행은 은행권 처음으로시나리오기반 부정거래 검사시스템을 현업에 도입하게 됐다.
이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데이터를 축적해 고도화할 계획이다.
메시지를 내놓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기준금리 25bp(1bp=0.
01%포인트) 인하 가능성은 70%로 전망했다.
20일 김명실 iM증권 연구위원은.
23일(한국시간)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I)는 "LA 다저스가 이번 겨울 자유계약선수(FA)로 대박을.
한반도 전쟁시나리오국제사회에서 미국 억제력이 약화하면서 중국과 러시아가 한반도에 미치는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그만큼 전쟁 우려도 커지고 있는데, 혹 전쟁이 발발한다면 북한은 서해5도에 전술핵을 터뜨릴 가능성이 높다고 저자는 경고한다.
지난해 현지에서 화제를 모은 ‘24분’은 북한이 미국으로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을 발사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 수 있는지를 가상시나리오로 다룬 책이다.
제목 ‘24분’은 북한의 공격에 미국이 ICBM으로 반격하는 시점을 뜻한다.
윌리엄 페리 전 미 국방장관과.
몰두로 인한 성취는 사소하지 않다는 걸 이야기하고 싶었다"며 영화의 메시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감독은 "마동석 대표가시나리오단계부터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많이 주셨다.
현장에서도 좋은 에너지로 분위기 조성해주셔서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할수 있었다.
출격하는 등 이 작품을 향한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대해 이루다 감독은 “마동석 대표님이 많은 도움을 주셨다.
시나리오단계에서부터 정말 반짝이는 아이디어들을 많이 주셨다”라며 “이야기를 디벨롭(발전)하는 과정에 큰 도움을 받았다”고 감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