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Beast)는 X(구
25일(현지시간)암호화폐트랜잭션 분석 플랫폼 크립토 비스트(Crypto Beast)는 X(구 트위터)를 통해 "바이낸스가 보유한 솔라나를 모두 매도하고 있다"고 전하며 시장의 불안을 키웠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SOL 가격은 하루 만에 8% 이상 하락하며 $143선으로 내려앉았다.
같은 기간 거래량은 130% 급등했는데.
암호화폐대장 격인 비트코인 가격이 26일 10% 가까이 하락해 9만달러선이 붕괴했다.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이날 오전 12시35분(한국 시간)께 9.
이는 다소 회복되어 오전 2시 25분 기준 8.
이번 사건은암호화폐역사상 최대 규모의 해킹 중 하나로 기록될 전망이다.
벤 저우(Ben Zhou) 바이비트 CEO는 25일 공식 성명을 통해 "라자루스 그룹과의 전쟁을 선포한다"고 선언했다.
그는 이번 해킹 피해 자금을 회수하기 위해 ‘라자루스 현상금’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해킹 자금의 이동을.
해커는 익명성이 보장되는 크로스체인 DEX인 토르체인(THORChain)을 이용해 빠른 속도로 ETH를 다른암호화폐로 변환하고 있다.
온체인 데이터에 따르면, 해커는 초당 2~3건의 거래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캄 인텔리전스(Arkham Intelligence)는 해커가 45분마다 15분씩 휴식을 취하는 패턴을 보인다고.
암호화폐대장주 비트코인이 25일(현지시간) 9만달러 선도 내줬다.
코인메트릭스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24시간 전에 비해 7% 급락해 8만6915.
이날 초반에는 8만6128.
21달러까지 추락해 지난해 11월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기도 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암호화폐를 전략자산으로.
25일(현지시간)암호화폐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비트코인(BTC)이 일부 국가의 전략적 준비자산으로 채택되는 가운데, 이는 본래의 탈중앙화 목표와 충돌하는지에 대한 논쟁이 활발하다.
비트코인은 원래 '전자 현금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지만, 현재 '디지털 금'으로 자리 잡으며 국가와.
암호화폐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인도 금융정보분석원(FIU)과의 협의를 마치고 현지 규제를 준수하는 방향으로 서비스를 재개했다.
25일 바이비트는 공식 발표를 통해 인도 당국과의 등록 절차를 완료하고 모든 거래 서비스를 정상화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월 31일 FIU가 바이비트에 9.
지난 21일, 북한 연계 해킹 조직 ‘라자루스 그룹’이 바이비트에서 약 14억 달러(약 2조160억 원) 상당의암호화폐를 탈취한 가운데, 바이비트는 해커 색출을 위한 현상금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저우 CEO는 25일 X(구 트위터)를 통해 “라자루스를 겨냥한 전쟁”을 선언하며, 불법 이동된 자금을 동결하는.
특히 최근 24시간 동안 전체암호화폐시장에서 약 16억 달러(약 2조 3,000억 원)의 강제 청산이 발생하며 투자 심리가 ‘극심한 공포’ 단계로 접어들었다.
시장 분석업체 Barchart는 비트코인이 한 달 전 기록한 사상 최고치에서 20% 하락하면서 기술적 약세장에 공식적으로 진입했다고 평가했다.
미국 경제 불확실성에 위험자산 선호심리가 위축 양상을 보이면서암호화폐가격은 하락세를 그리고 있다.
비트코인은 3개월래 최저 수준인 개당 8만7천 달러선에 거래되고 있다.
한 달 전 기록한 최고가에 비해 20% 이상 낮다.
미 국채 10년물 금리는 전일 대비 11bp(1bp=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