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 매체 더스타와 호주 9뉴스 등에

 

시아 매체 더스타와 호주 9뉴스 등에

G test 0 1

26일 말레이시아 매체 더스타와 호주 9뉴스 등에 따르면 미국 민간 해양탐사업체오션인피니티소속 심해 탐사 지원 선박이 지난 주말 호주 서부 도시 퍼스에서 약 1,500㎞ 떨어진 인도양 해역에 도착했다.


오션인피니티는 곧바로 자율 수중 차량을 이용한 해저 탐사에 나섰다.


앞으로 6주 동안 1만5,000.


영국 가디언은 해상 추적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한 결과오션 인피니티사의 선박이 23일 기준 인도양에 있었다고 보도했다.


말레이시아 정부는 지난해 12월 수색을 재개하기로 결정했고, 오션 인피니트사는 잔해를 발견하지 못할 경우에는 보수를 받지 않겠다며 수색에 나섰다고 가디언은 보도했다.


미국 해양 탐사기업인오션 인피니티가 '항공 최대 미스테리 실종사건'인 말레이시아 항공 MH370편에 대한 수색에 공식적으로 착수했다.


26일 AFP와 현지매체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교통부는 전날오션 인피니티가 2014년 3월 실종된 말레이시아 항공 MH370편에 대한 수색에 공식적으로 착수했다고 밝혔다.


현지 언론은 미국 해양탐사업체,오션인피니티의 심해 탐사 지원 선박이 호주 서부 도시 퍼스에서 약 1,500km 떨어진 인도양 해역에 지난 주말 도착했다고 전했습니다.


오션인피니티는 곧바로 자율 수중 차량을 이용한 해저 탐사에 나섰는데요.


이번 탐사는 6주간 15,000㎢ 해역에서 이뤄집니다.


이곳에는오션에비뉴(인공잠수풀, 실내서핑장, 해양체험실 등),오션테라스(인피니티풀, 해변카페 등), 인공파도풀, 내수면 카누·카약 체험시설 등 해양자원을 활용한 서해안 최고의 해양 레저 공간이 들어선다.


https://sangmudaecc.or.kr/


이와 함께 글램핑, 숲속쉼터, 락가든, 잔디광장 등 바다를 배경으로 한 이색적인 시설도 모습을.


지난 25일(현지시간) AFP통신 등 외신은 미국 해양탐사업체오션인피니티가 실종된 MH370편의 수색을 재개했다고 보도했다.


말레이시아 당국에 따르면오션인피니티의 심해 탐사 선박이 실종 여객기 수색을 위해 지난 주말 호주 서부 도시 퍼스에서 약 1500㎞ 떨어진 인도양 해역에 도착했다.


25일(현지시간) 호주 9뉴스 등에 따르면 미국 해양탐사업체오션인피니티의 심해 탐사 지원 선박이 수색 작업을 위해 호주 서부 도시 퍼스에서 약 1500㎞ 떨어진 인도양 해역에 지난 주말 도착했다.


오션인피니티는 자율 수중 차량을 이용한 해저 탐사에 곧바로 나섰다.


6주 동안 1만5000㎢ 해역에서 탐사.


25일 주요 외신에 따르면 미국 해양탐사업체오션인피니티의 심해 탐사 지원 선박이 호주 서부 도시 퍼스에서 약 1500㎞ 떨어진 인도양 해역에 지난 주말 도착했다.


오션인피니티는 자율 수중 차량을 이용해 곧바로 해저 탐사를 시작했다.


향후 6주간 1만5000㎢ 해역에서 탐사 활동이 이뤄진다.


말레이시아 매체에 따르면 미국 해양탐사업체오션인피니티의 심해 탐사 지원 선박이 호주 서부 도시 퍼스에서 약 1천500㎞ 떨어진 인도양 해역에 지난 주말 도착해 6주 동안 해저 탐사 활동을 벌입니다.


이번 수색은 최신 정보와 분석에 따라 실종 여객기를 찾을 가능성이 있다는오션인피니티제안을.


25일 말레이시아 매체 더스타와 호주 9뉴스 등에 따르면 미국 해양탐사업체오션인피니티의 심해 탐사 지원선박이 호주 서부 도시 퍼스에서 약 1,500㎞ 떨어진 인도양 해역에 지난 주말 도착했습니다.


오션인피니티는 무인 해저차량 등을 이용한 해저 탐사에 착수했으며, 6주 동안 만5천㎢ 해역에서 탐사.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