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 자연 감소는 큰 문제로

 

명의 자연 감소는 큰 문제로

G test 0 1

매년 500~600명의 자연 감소는 큰 문제로 남아 있다.


위기 극복을 위해 송인헌 괴산군수는 지난해 '2030 괴산군인구정책추진전략'을 발표해인구4만 회복을 위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대규모 정부 공모사업과 전국 최고 수준의 결혼·출산 지원정책을 차질없이.


울산 남구 '생애주기별 대상별 맞춤형인구정책' 리플렛.


청년 정착 유도, 건강한 노후 지원 등 범국가적 저출생과 고령화 위기에 적극 대응한다고 25일 밝혔다.


유성구는 제1차 유성구인구정책기본계획(2025~2029)을 수립하고인구감소 위기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지속가능한 도시 경쟁력 확보를 위해 5대 전략, 총 15개.


▲ⓒ무주군 ▲ⓒ무주군 전북자치도 무주군이 주민들을 위한인구정책지원 사업 안내서 를 발간하고 관련 누리집도 개편했다.


인구정책지원 사업 안내서 ”지금도 빛나는 삶, 내일도 기대되는 무주“는 무주군민과 전입 희망자, 귀농·귀촌인들이정책을 쉽게 이해.


지원(신규), 기타 지원 등 6개 분야 99개 사업이 담겼다.


전북특별자치도가 시행하는 7개 주요 사업도 포함됐다.


▲2025년 정읍시인구정책통합안내서 ⓒ정읍시 ▲2025년 정읍시인구정책통합안내서 ⓒ정읍시 올해 새롭게 시행되거나 확대된 주요 사업으로는 ▲한방.


만에 반등할 것으로 보이고 이는 통계청의인구추계(2024년 0.


68명·중위)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러한 현상이 일시에 그칠 우려가 있다”며 “최소한 중위 수준의인구구조를 유지할 수 있는정책노력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는 갈수록 심각해지는 저출산 고령화 대비해 올해 첫인구정책위원회를 개최하고 시정역량을 집중키로 했다.


전주시는 5일 시청 4층 회의실에서 저출산 고령사회에 대비해 2025년 전주시인구정책시행계획(안)을 심의하고, 신규정책을 제안.


시는 지난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부시장을 주재로 관련 부서장과 팀장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인구정책실무추진 T/F팀 회의를 가졌다.


25일 경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송호준 부시장 주재로인구정책실무추진 T/F팀 회의가 열리고 있다.


출입으로 확보가 되도록 적극적인 조치를 촉구했다.


https://www.raind.co.kr/


백 의원은 지난해 10월 '5분 자유발언'을 통해서도 “서구의 합계출산율,인구정책에 대책이 필요하다”며 “서구는 지난 2020년~2023년 광주 5개구 합계출산율 중 최하위다”고 말했다.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