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대통령 탄핵심판 변론 절

 

열 대통령 탄핵심판 변론 절

G test 0 1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변론 절차를 종결한헌법재판소가 26일 평의 절차에 돌입했다.


윤 대통령 파면 여부를 결정하는 평의는 일정·시간·장소 등이 모두 비공개다.


회의실에 도·감청 방지 장치가 설치되는 등 ‘철통 보안’ 속에 진행된다.


마은혁헌법재판소재판관 후보자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헌법재판소재판관 선출안 심사를 위한 인사청문회에서 답변을 고심하고 있다.


헌법재판관 후보자를 임명하지 않았습니다.


여야 합의가 되지 않았다는 이유였습니다.


그러자 우원식 국회의장은 국회가 가진헌법재판소구성권과 재판관 선출권을 침해했다며 권한쟁의 심판을 청구했습니다.


헌재는 내일(27일) 이에 대한 판단을 내립니다.


ⓒ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25일헌법재판소탄핵심판 최후진술에서 간첩 암약 등을 운운한 윤석열 대통령을헌재가 만장일치로 파면해 달라고 촉구했다.


김 지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정치 선동이라는 말도 부족해 간첩 암약까지 주장하는 윤석열의 망상의 끝은 도대체.


웨딩박람회


26일 서울 종로구헌법재판소모습.


/뉴시스 25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의 최종 변론을 마친헌법재판소는 이튿날부터 본격적인 평의(評議) 절차에 돌입했다.


선고를 앞두고 보안 유지는 물론 재판관들과헌재청사에 대한 경호 수위도 한층 높아졌다.


철통 보안 속에, 재판관들이 의견을 주고받는 평의 절차에 착수했습니다.


◀ 리포트 ▶ 윤석열 대통령의 정치적.


윤석열 대통령이 25일 오후헌법재판소대심판정에서 열린 탄핵심판 마지막 변론에서 최후 진술을 하고 있다.


/헌법재판소헌법재판소가 지난 25일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심판 변론을 종결하고 결정문 작성 등 선고 준비 절차에 들어가면서, 이 사건 선고 시점에 관심.


박현수 서울경찰청장 직무대리 서울경찰청 제공 박현수 서울경찰청장 직무대리가헌법재판소최종 판결을 앞두고 기동본부를 방문해 안전 확보를 당부했습니다.


박 직무대리는 오늘(26일) 기동대 지휘관들을 만나 "헌법재판소시설 안전 확보는 서울경찰의 중요한.

0 Comments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Chat ×